'먹찌빠' 148㎝ 박나래, 2m 서장훈 제치고 마시멜로 물기 최종 성공

입력 2024.02.04 17:36수정 2024.02.04 17:36
'먹찌빠' 148㎝ 박나래, 2m 서장훈 제치고 마시멜로 물기 최종 성공
'먹찌빠' 방송화면 캡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나래팀 팀장 박나래가 장훈팀 서장훈을 제치고 돼지갈비를 획득했다.

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덩치 서바이벌=먹찌빠'(이하 '먹찌빠')에서는 돼지갈비를 두고 마시멜로 물기 게임을 진행하는 나래팀, 장훈팀, 덩친소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일찌감치 덩친소 팀은 탈락을 했다. 나래팀과 장훈팀이 가장 낮은 1층 접시 위에 놓인 마시멜로 물기 대결을 팀장전으로 펼쳐기로 했다.


이날 출연진 중 최장신인 2m 키를 자랑하는 서장훈은 운동 선수 출신 답게 낮은 접시 위에 놓인 마시멜로를 무는 데 성공했다. 박나래가 물에 빠지지 않고 마시멜로를 입으로 물어 올리는 데 성공하면 장훈팀을 이길 수 있는 상황.

148cm 작은 체구인 박나래는 다른 덩치들은 할 수 없었던 고난이도 자세로 마시멜로를 물었고, 물에 빠지지 않고 가뿐히 마시멜로를 들어올려 팀에게 돼지갈비를 선사했다.

이날 방송은 지난주에 이어 '덩친소'(덩치의 친구를 소개합니다)로 진행돼 게스트 홍윤화, 양배차, 박경호, 김태원 등이 함께 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