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스♥한고운, 청소년 국대 아들 고통 호소에 심각…훈련 중단 위기까지

입력 2024.02.04 16:06수정 2024.02.04 16:06
찰스♥한고운, 청소년 국대 아들 고통 호소에 심각…훈련 중단 위기까지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찰스, 한고운 부부가 펜싱 선수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한다.

오는 5일 오후 10시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찰스, 한고운 부부가 펜싱 선수 아들과 제주에서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녹화에서 찰스, 한고운 부부는 최연소 펜싱 청소년 국가대표인 아들의 훈련장을 찾았다. '돌쇠네 도련님' 최지안군의 훈련 모습이 공개되자 스튜디오 MC들은 "너무 잘 키웠다" "대견하다"라며 넋을 놓고 감탄했다.

반면, 찰스, 한고운 부부는 아들의 활약에 뿌듯해하면서도 연신 긴장한 모습을 보이는 등 운동선수 부모의 애환을 드러냈다. 아니나 다를까 연습을 잘 이어가던 아들이 갑자기 "손 감각이 이상하다" "너무 아프다"라고 고통을 호소했고, 급기야 주저앉으며 훈련이 중단되는 위기에 처했다. 펜싱 유망주 최지안 군에게 대체 무슨 일이 생긴 것일지, 돌쇠 부부를 당황하게 한 사건의 전말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찰스의 만행으로 '무서운 마님' 한고운의 인내심이 결국 폭발했다. 앞서 가출, 오토바이 구매 등 온갖 일탈로 아내를 화나게 했던 찰스의 또 다른 만행이 발각된 것. 이에 아내는 "원하는 건 다 할 셈이냐"라며 역대급으로 대노한 모습을 보였다.


사태의 심각성을 인지한 찰스는 아내의 화를 풀어주기 위한 방법을 강구하다 뜻밖의 인물에게 SOS를 요청했다. 찰스의 SOS를 받은 의문의 인물은 본인만의 노하우는 물론, '돌쇠 부부 맞춤형 솔루션'까지 제시했다고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모은다. 과연 찰스가 소환한 특급 구원투수의 정체는 누구일지 관심을 모은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