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섭 딸 "아빠가 술·담배 많이 해서 정반대의 사람과 결혼"

입력 2024.02.04 11:19수정 2024.02.04 11:19
백일섭 딸 "아빠가 술·담배 많이 해서 정반대의 사람과 결혼"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7년 동안 절연했던 백일섭 부녀가 생애 첫 야외 데이트를 가지며 평생 묻어둔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지난 1일 방송된 TV조선(TV CHOSUN) 리얼 가족 예능 '아빠하고 나하고'는 10회 예고편을 공개했다.

여기서 백일섭의 딸 지은씨는 "아빠한테 좀 미안하지만 아빠가 술, 담배를 많이 하시니까 나는 술, 담배 안 하고 놀러다니지 않는 사람을 찾았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백일섭은 "아빠랑 반대되는 사람을 선택했네"라며 덤덤하게 받아들이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백일섭은 "잘했어. 나도 내가 잘했단 말 안 해"라며 "지금껏 내가 잘 살았다고 자신 못해"라고 자신의 지난 과오에 고개를 숙였다. 이에 지은씨는 "그래도 받아들이는 것 자체가 되게 큰 변화다"라고 답해, 백일섭 부녀가 서로 깊은 진심을 나눌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무소음 부자' 박시후와 아빠의 집에 '시끌벅적' 3인방이 찾아왔다. "평호야"라며 너무나 편안하게 박시후의 본명을 부르는 이들은 다름 아닌 그의 부여 친구들이었다.
박시후는 "태어나면서부터 친구다"라며 이들을 소개했는데, 곧 이어진 친구들의 '매운 맛' 추억 토크에 탈탈 털리고 말았다는 전언.

특히 박시후의 친구들은 "동창회 와서 TV 나왔다고 자랑했는데, 맞아 죽는 역으로 한 10초 나왔다"라며 "평호가 연예인을 할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다, 특별하게 끼가 있지 않았다"라고 박시후의 과거를 폭로했다. 급기야 삥까지 뜯겼던 일화까지 공개하는 친구들의 폭주에 박시후는 한바탕 진땀을 뺐다는 후문이어서 본 방송에서는 어떤 이야기가 그려질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아빠하고 나하고'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