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치미' 이경실 "아들 손보승 속도위반 임신에 눈앞 캄캄…하늘 무너져"

입력 2024.02.03 23:48수정 2024.02.03 23:48
'동치미' 이경실 "아들 손보승 속도위반 임신에 눈앞 캄캄…하늘 무너져"
MBN 동치미 캡처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동치미' 방송인 이경실이 배우로 활동 중인 아들 손보승의 결혼, 임신 소식에 큰 충격을 받았다고 했다.

3일 밤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이경실은 손보승을 키우던 지난 날을 돌아봤다.


이경실은 "우리 아들은 캐나다 유학을 보냈다가 잘 안 돼서 한국에 돌아와서 중학교 때부터 다녔는데 학교 생활에 잘 적응을 못했고 사춘기를 심하게 앓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시 생각하기 싫을 정도로 힘들었고, 이때 잘못되면 인성이 잘못된 아이로 자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방송하면서 바쁠 때인데도 매주 토요일이면 아이를 데리고 3년 정도 상담을 받으러 다니고는 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그런 세월을 거쳐서 잘 지내다가 여자친구도 만났는데 어느날 여자친구가 아이를 가졌다고 하는 거다"라면서 "나는 내가 지금까지 살면서 이런 저런 일을 겪고 수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아이를 가졌다는 말에 눈앞이 캄캄하고 하늘이 무너지고 정말 '멘붕'이라는 말처럼, 이루 말할 수가 없더라, '내가 너를 어떻게 키웠는데'라는 말하는 때가 진짜 오더라"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