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크루 복귀 'SNL 코리아' 시즌5, 3월2일 첫 방송…임시완 첫 호스트

입력 2024.02.02 09:13수정 2024.02.02 09:13
안영미 크루 복귀 'SNL 코리아' 시즌5, 3월2일 첫 방송…임시완 첫 호스트
사진=쿠팡플레이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5가 3월2일로 첫 공개일을 확정하고 신입 크루로 김규원, 유희준, 안도규를 영입했다. 또한 대표 크루였던 안영미도 복귀한다.

2일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SNL 코리아' 리부트 시즌5(이하 'SNL 코리아5')는 오는 3월2일 오후 8시 첫 회가 공개된다. 1회 호스트는 임시완이다. 이후 모델 이소라도 호스트로 나설 예정이다.

또한, 이번 시즌 5는 역대급 신입 Z세대 크루들의 투입으로 한층 더 단단해진 라인업을 선보인다. 신입 크루들과 기존 크루들의 새로운 조합으로 이전보다 더 파격적인 코미디 연기를 통해 또 한 번 대한민국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SNL 코리아'의 대표 크루 안영미가 시즌5에 다시 합류하며 수위 높은 19금 코미디를 예고했다. 또한, 'SNL 코리아' 리부트 시리즈의 스타 주현영은 합류하지 않지만 같은 'MZ 캐릭터'로 활약한 김아영은 함께한다. 여기에 맏형 신동엽부터 막내 윤가이까지 기존 크루들이 출연한다.


시즌 5의 새로운 얼굴에는 지난해 tvN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데뷔한 개그맨 김규원, '솔로J옥' 도봉순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유희준, '반짝이는 워터멜론'으로 얼굴을 알린 배우 안도규 등이 발탁됐다.

'SNL 코리아' 시즌 5 첫 공개를 앞두고 전세계 'SNL' 라이선스를 보유한 애나 랑겐버그(Ana Langenberg) NBC유니버설 포맷 수석 부사장은 "안상휘 총괄프로듀서와 팀이 한국에서 선보인 'SNL'은 센세이셔널했다. 'SNL 코리아'가 다섯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는 것은 그들의 성공에 대한 증거"라며 "안상휘 팀과 오랜 기간 성공적으로 쌓아 온 신뢰와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우리는 씨피엔터테인먼트와 쿠팡플레이가 한국 팬들에게 공감과 웃음을 선사하는 새 시즌을 선보일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