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자ㅇ난감' 최우식 "'기생충'과 달라, 후반부 외모 많이 바뀌어"

입력 2024.02.01 12:05수정 2024.02.01 12:05
'살인자ㅇ난감' 최우식 "'기생충'과 달라, 후반부 외모 많이 바뀌어" [N현장]
배우 최우식이 1일 서울 용산구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호텔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살인자ㅇ난감’(각본 김다민/연출 이창희) 제작발표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살인자ㅇ난감’은 동명의 네이버 웹툰이 원작으로,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 이탕(최우식 분)과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 장난감(손석구 분)의 이야기를 그렸다. 2024.2.1/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살인자ㅇ난감' 최우식이 전작 '거인' '기생충'과는 다른 역할이라고 설명했다.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 새 드라마 '살인자ㅇ난감'(극본 김다민/연출 이창희)의 제작발표회가 1일 오전11시 서울 용산구 몬드리안서울호텔에서 열렸다.

최우식은 어쩌다 악인 감별 능력을 각성한 이탕을 연기한다. 최우식은 "후반으로 넘어가면서 극적으로 외모도 바뀐다, 몸이 많이 달라진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실제로 이 사람이 존재한다면 뭐가 제일 바뀔까 생각했을 때 감정, 내면이 달라질 것 같더라, 우연한 살인자가 달라지는 걸 보지 않을까 싶다"라고 덧붙였다.


'거인' 영재 '기생충' 기우 등 전작 캐릭터도 떠오른다는 질문에 대해 "성장하는 캐릭터를 많이 했던 것 같다, 눈치를 많이 봐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얼굴이 겹치는 부분이 있을 수 있다, 후반에 가서 많이 달라지지 않을까 싶다"라고 답했다.

'살인자ㅇ난감'은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와 그를 지독하게 쫓는 형사의 이야기를 그린다. 동명의 웹툰을 영상화했다. 오는 9일 넷플릭스 공개 예정.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