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아 "'이혼해도 괜찮아, 죽지 않아' 대사…위로 되겠다 생각"

입력 2024.01.31 15:08수정 2024.01.31 15:08
이지아 "'이혼해도 괜찮아, 죽지 않아' 대사…위로 되겠다 생각" [N현장]
배우 이지아가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연출 박진석)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끝내주는 해결사’는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 사라킴(이지아 분)과 똘기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이 담긴 드라마다. 2024.1.31/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이지아가 '끝내주는 해결사'의 메시지를 짚었다.

3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 연출 박진석)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이지아 "작가님께서 원래 제목을 '헤어져도 괜찮아'라고 하고 싶어하셨다"고 운을 뗀 후 "작가님이 전하고 싶어 하셨던 건 그런 메시지였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이혼이라는 것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행복을 빼앗긴 사람들, 이분들에게 '괜찮다'고 '죽지 않아요'라고 하는 말이 있는데 그런 따뜻한 솔루션을 제공해주고 싶어서 이 글을 쓰셨다고 해서 그 얘기를 듣고 이런 것도 굉장히 큰 위로가 될 수 있겠다 싶었다"고 밝혔다.

'끝내주는 해결사'는 대한민국 최고 이혼 해결사 사라킴(이지아 분)과 똘기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을 그린 드라마다. 이날 오후 8시50분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