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주는해결사' 강기영 "첫 주연, 이지아에 의지…케미 점수는 9.5"

입력 2024.01.31 14:35수정 2024.01.31 14:35
'끝내주는해결사' 강기영 "첫 주연, 이지아에 의지…케미 점수는 9.5" [N현장]
배우 강기영이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스탠포드 호텔에서 진행된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연출 박진석)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끝내주는 해결사’는 대한민국 최고의 이혼 해결사 사라킴(이지아 분)과 똘기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이 담긴 드라마다. 2024.1.31/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강기영이 '끝내주는 해결사'를 통해 처음으로 드라마 주연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3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는 JTBC 새 수목드라마 '끝내주는 해결사'(극본 정희선 / 연출 박진석)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강기영은 "사실은 이지아 선배님을, 누나를 많이 의지했다"고 운을 뗀 후 "제가 어디선가 그런 말을 한 적이 있다, 사각 테이블에 발이 네개가 있다가 세개, 두개가 있던 그런 느낌이라 중심을 잡기 힘들었다, '충분히 즐겼냐'고 물어본다면 즐기고 싶다고 더 말하고 싶다"고 털어놨다.

또한 강기영은 멜로 갈증이 많이 해소됐냐는 질문에는 "충분히 됐다"며 "처음에는 데면데면했지만 애정신을 함께 하다 보니까 가까워지지 않았나 한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몇 점을 주고 싶냐는 질문에는 "저는 9.5점을 주고 싶다"며 "100점 만점 아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끝내주는 해결사'는 대한민국 최고 이혼 해결사 사라킴(이지아 분)과 똘기 변호사 동기준(강기영 분)의 겁대가리 없는 정의구현 응징 솔루션을 그린 드라마다. 이날 오후 8시50분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