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현준 "슈퍼카 6대·집 다 내돈내산…아내 돈 아니냐 의심 받아"

입력 2024.01.29 10:37수정 2024.01.29 10:37
팝핀현준 "슈퍼카 6대·집 다 내돈내산…아내 돈 아니냐 의심 받아"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제공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금쪽상담소' 팝핀현준이'아내 잘 만났다'라는 말 때문에 고민이 생겼다고 토로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가 방문해 고민을 털어놓는다.

박애리는 "사람들이 남편의 매력을 잘 모르는 것 같아, 알리기 위해 찾아왔다"라면서 팝핀현준이 밖에선 팝핑 댄스로 각 잡힌 모습만 보이지만, 집에서는 애교쟁이라고 주장한다. 박애리는 남편이 자신을 '늉'(누나)이라 부르고, 매일 아침 머리를 땋아 달라고 애교부린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이를 본 MC 정형돈은 남편이 애교 뿐만 아니라 재력도 있다는 게 사실인지 묻는다. 이에 팝핀현준은 "누나(박애리) 돈으로 슈퍼카 6대를 산 줄 아는데... 슈퍼카는 물론 거주하는 집까지 모두 '팝돈팝산'(팝핀현준 돈으로 팝핀현준이 산 것)"이라고 설명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러자 MC 이윤지는 '팝돈팝산'이라고 해도, 슈퍼카 6대를 구매하는데 아내 입장은 어떤지 다시 묻는다. 이에 박애리는 "가족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이기에 충분히 살 자격 있는 사람"이라고 답하며, 사랑꾼 면모를 보인다.

이내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의 반전 고민이 공개된다. 결혼 14년 동안 들어온 '결혼 잘했다'는 말이 상처가 된다는 고민. 부부는 결혼 후, 많은 사람이 자신들의 이혼, 불화설을 기대하고 있는 것 같다고 토로한다. 이어, 사람들에게 잘 사는 모습을 보여주자 "아내 잘 만나 그런 거네"라며 팝핀현준을 무시하는 듯한 말들을 한다며 속상함을 내보인다. 부부의 고민을 들은 MC 박나래는 본인 역시 연애할 때마다 지인들이 남자친구에게 "나래 왜 만나? 나래 돈 별로 없어"라고 말한다며 공감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결혼 잘했다"의 기준은 같이 있을 때 편안하고 힘이 되어주는 사람과 만났을 때를 뜻한다고 설명한다. 이에 박애리는 자신들은 정말 결혼을 잘했는데,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 것 같다며 촬영하다 생긴 일화를 공개. 게스트로 나간 한 프로그램에서 "댄서는 결혼 기피 직업 1위"라며 대놓고 무시한 적도 있고, 처음 본 PD에게는 "(결혼생활) 얼마나 갈 거 같냐?"고 듣기도 했다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어, 팝핀현준은 사람들의 시선에 크게 상처받아 눈물을 흘렸던 적도 있다 고백한다. 결혼 인사차 아내를 아끼는 어르신 한 분과 식사를 했는데, 그분이 아내 없을 때 "박애리 돈과 네 돈 섞지 말라" 말하는 것을 듣고, 정말 열심히 살아왔는데 삶을 부정당한 것 같아 속상했다고 토로한다. 또한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는 "결혼 잘했다"는 말이 딸 남예술에게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설명한다. 두 사람의 딸 남예술은 '네가 생각해도 아빠가 장가 잘 간 것 같지?'라는 말을 자주 듣는다며 왜 부모님 중 한 사람을 낮게 보는지 들을 때마다 속상하다고 밝힌다.

이에 박애리는 친정아버지 또한 팝핀현준을 정말 아끼는데, 팝핀현준을 잘 모르는 사람들이 함부로 말하는 것 같다며 속상함을 표한다. 부부의 말에 공감한 MC 이윤지는 지나가는 행인이 갑자기 우리 집 가정사에 훅 들어오는 경우가 있다며, "오늘부터 고기를 먹지 마. 여자 기운이 너무 세"라는 얘기를 들어 당황했던 일화를 밝힌다.

팝핀현준은 아직 춤을 추는 사람은 가난할 것 같다는 이미지를 벗어나지 못한 것 같다고 설명한다. 춤을 춰서 슈퍼카를 사고 건물주가 되었는데, 아무도 믿어주지 않는다고 토로한다.
이에 오은영 박사는 사람들의 마음속, 팝핀현준에 대한 의심과 불신이 확장돼서 결혼생활까지 불신하게 된 것이라고 분석, 편견과 오해의 잣대로 두 사람을 대하는 것 같다고 설명한다. 동시에 오은영 박사는 팝핀현준이 유독 결혼 잘했다는 말을 불편해하는 이유가 있을 거 같다며, 팝핀현준의 깊은 내면을 들여다보고자 한다.

이내 오은영 박사는 팝핀현준이 '결혼 잘했다'는 말을 예민하게 받아들일 수밖에 없던 원인을 분석해 팝핀현준에게 따뜻한 위로의 솔루션을 전해줘 부부의 마음을 보듬어 주었다고 하는데. 과연 상처받은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를 위한 오은영 박사의 은영 매직은 무엇일지 기대가 모인다.

30일 저녁 8시10분 방송.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