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 박민영, 이이경 프러포즈 후 다정 모드…그의 대답은?

입력 2024.01.29 09:43수정 2024.01.29 09:43
'내남결' 박민영, 이이경 프러포즈 후 다정 모드…그의 대답은?
사진=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이 이이경에게 프러포즈에 대한 답을 건넨다.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연출 박원국, 한진선) 측은 29일 강지원(박민영 분)이 박민환(이이경 분)에게 역대급 결혼 프러포즈를 선물 받은 가운데 마케팅1팀 팀원들과 함께 기쁨을 나누는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강지원은 박민환으로부터 화려한 저택에서 저녁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은 드론과 반지로 정중하게 결혼을 청했다. 이전 강지원의 1회차 인생 속 박민환은 조악하게 만든 빵, 철자마저 틀린 문구를 적은 종이만이 전부인 최악의 프러포즈를 기획해 강지원에게 큰 실망을 안겨줬던 터. 그러나 이번 프러포즈는 박민환이 꾸민 거라고 믿을 수 없을 만큼 역대급 풍경을 만들어내며 강지원을 감동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박민환의 공개 고백 이후 마케팅1팀 팀원들이 한데 모여 커플을 축하해주는 순간이 담겨 관심을 모은다. 먼저 강지원은 오늘의 주인공답게 행복한 미소를 얼굴에 가득 띄운 채 박민환과 다정한 사이를 드러내고 있다. 그런가 하면 박민환은 이런 이벤트를 연 자신에게 취한 듯 기세등등하게 거들먹거리면서도 정수민(송하윤 분)의 눈치를 살피며 아슬아슬한 줄타기 중이다.

또한 유지혁(나인우 분)은 언제나 그렇듯 한발 뒤에 물러선 자리에서 강지원을 지켜보고 있으며 "절대 결혼하게 두지 않겠다"라던 악한 앙심을 품은 정수민은 겉으론 두 사람을 축하하는 척 착한 얼굴을 가장하고 있다. 이렇게 화기애애한 공기 속 각기 다른 마음을 품은 네 사람의 동상이몽이 스릴을 더한다.

특히 2회차 인생을 살고 있는 강지원의 가장 큰 목표는 바로 박민환과 정수민을 결혼시키는 것이었다.
박민환의 때아닌 프러포즈에 당황하기는커녕 분위기를 즐기고 있어 그 웃음 뒤 그녀가 진짜로 감춘 계획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한 팀원들이 보는 앞에서 청혼을 받은 강지원이 박민환에게 돌려줄 대답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한편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8시5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