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남편♥' 김혜선, 산부인과서 뜻밖의 진단 "많이 안좋냐" 심각

입력 2024.01.28 14:06수정 2024.01.28 14:06
'독일 남편♥' 김혜선, 산부인과서 뜻밖의 진단 "많이 안좋냐" 심각
김혜선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독일 남편과 결혼 생활 중인 개그우먼 김혜선이 산부인과를 방문해 심각한 표정을 보인다.

오는 29일 밤 10시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국제부부 김혜선, 스테판의 반가운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김혜선이 근심 가득한 얼굴로 산부인과를 찾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혜선은 "요즘 몸 상태가 이상하다"라며 최근 겪은 일화를 조심스레 고백했고, 곧이어 내려진 뜻밖의 진단에 모두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검사 결과를 듣던 김혜선은 "많이 안 좋은 거냐", "그럼 이번이 마지막일 수 있겠다"라며 울컥했고, 급하게 남편 스테판을 찾아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지켜보던 MC들 역시 "걱정이 많을 것 같다", "진짜 고민이겠다"라며 함께 탄식했다는 후문이다.

이어 늘 사랑 넘치던 김혜선, 스테판 부부가 자녀 계획 문제로 첫 부부 싸움 위기에 놓였다. 김혜선은 "아기는 내 꿈이다'라며 2세에 대한 간절함을 호소했지만, 스테판은 "난 아이를 원치 않는다", "내 생각은 안 변한다"라며 단호한 입장을 고수한 것.

입장 차이가 계속되자 두 사람은 언성까지 높이는 등 서로 답답함을 감추지 못했고, 이들의 팽팽한 의견 대립에 지켜보는 MC들까지 긴장했다고 전해진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