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 절연' 백일섭 부녀, 드디어 첫 대화 "넌 항상 불만" vs "무서워서"

입력 2024.01.28 09:41수정 2024.01.28 09:41
'7년 절연' 백일섭 부녀, 드디어 첫 대화 "넌 항상 불만" vs "무서워서"
백일섭 부녀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졸혼 이후 7년간 절연했던 백일섭 부녀가 드디어 처음으로 둘만의 대화 시간을 갖는다.

31일 방송될 9회 방송에서는 10년 만에 딸의 집을 방문한 백일섭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집에 도착한 백일섭은 딸 지은 씨와 몇 번이나 마주쳤지만 서로 못 본 척 스쳐 지나가며 시선을 마주하기 어색해했다.

이어 백일섭은 "난 사랑을 잘 모르겠다. 사랑을 잘 못 배웠다"라고 속마음을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리고 드디어 백일섭과 지은 씨는 둘만의 대화 시간을 갖게 됐지만, 두 사람 모두 쉽게 입을 열지 못하며 서먹한 분위기만 감돌았다.

먼저 용기를 낸 백일섭은 "살갑게 살면 되지 않나, 우린 너무 안 살갑게 살았다"라며 입을 뗐다.
그러면서 "너는 항상 아빠한테 불만이 있었다"라며 조심스럽게 아쉬움을 토로했다. 이에 딸 지은 씨는 "불만이 있는 게 아니고 어린 마음에 무서워서 그랬다"라고 대답하며 속을 털어놨다.

이윽고 백일섭은 "우리 둘이 와인 한잔할 수 있니?"라고 딸과의 데이트를 제안했는데, 과연 딸 지은 씨는 아빠가 건넨 손을 잡을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