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김종민, 멤버들 위해 특별 예능 강의…나인우·유선호 테스트까지

입력 2024.01.27 18:11수정 2024.01.27 18:11
'1박2일' 김종민, 멤버들 위해 특별 예능 강의…나인우·유선호 테스트까지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1박 2일' 김종민이 멤버들을 위해 특별 예능 강의를 연다.

오는 28일 오후 6시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의 '겨울 네 컷 여행'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예능계의 산 역사' 김종민으로부터 예능 비법을 전수받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여섯 남자는 혹독한 추위 속에서 무사히 베이스캠프로 돌아온 후 휴식을 취한다. 각자 자유 시간을 즐기던 중 문세윤은 편히 누워있는 김종민에게 다가가 그를 흔들어 깨우며 "형 예능 좀 알려달라"고 조른다.

김종민은 펜과 노트를 가져오는 등 예능 비법을 배우겠다는 문세윤과 딘딘의 진심에 특별 강의를 시작하고, 문세윤은 이것을 기회로 삼아 질문 폭탄을 던지며 열정을 풀가동한다.

흥미진진한 이들의 모습을 지켜보던 연정훈, 나인우, 유선호마저 세 사람의 강의에 합류한다. 이에 김종민은 자신만의 노하우를 대방출하며 멤버들에게 정보를 전달한다. 그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현장은 아수라장이 되는데, 대체 그가 무슨 말을 한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예능 새싹' 나인우와 유선호의 즉석 예능 테스트도 진행된다.
두 사람은 리얼한 연기가 필요한 테스트에 남다른 연기 실력을 발휘하고, 이를 지켜보던 김종민은 합격과 불합격으로 두 사람의 예능 실력을 판가름한다. 과연 나인우와 유선호가 김종민에게 인정받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1박 2일 시즌4'는 이날 오후 6시1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