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3' 측 "스포일러·외모비하 게시, 강력 법적 조치"

입력 2024.01.27 09:57수정 2024.01.27 09:56
'환승연애3' 측 "스포일러·외모비하 게시, 강력 법적 조치"
티빙 공식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티빙 '환승연애3' 제작진이 스포일러와 외모 비하 등 악의적 댓글에 강경하게 대응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지난 26일 티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환승연애3' 제작진의 글이 게재됐다. 글에서 제작진은 "최근 프로그램 관련 스포일러를 비롯해 명예훼손·인격 모독성 게시물, 악의적인 댓글 등이 SNS(사회관계망서비스)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포털 등에 무분별하게 게재되고 있다"며 "이는 진위 여부와 상관없이 일반인 출연자에 대한 오해를 만들고 프로그램 자체의 재미를 온전히 선사하기 어려운 상황을 야기하고 있다"고 남겼다.


제작진은 이어 "본편이 공개되기 전 신규 입주자들에 관한 정보를 커뮤니티에 업로드 한 최초 유포자를 포함해 출연자 외모 비하 및 인성을 모독한 내용을 게시한 자, 각종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할 계획이며 조사에 따라 강력한 법적인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또한 "이는 명백한 불법 행위이며 강력한 법적 조치의 대상으로 이후로도 이 같은 본편 공개 전 사전 스포일러, 허위사실과 출연자에 대한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한 증거를 수집해 계속해서 추가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니 일반인 출연자에 대한 억측과 비난은 중단과 자제를 당부드린다"고 경고했다.

한편 '환승연애3'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 중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