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 확 바뀌어"…'뭉찬3' 어쩌다벤져스, 안정환·김남일과 스페셜 A매치 뛴 소감

입력 2024.01.27 09:32수정 2024.01.27 09:31
"판 확 바뀌어"…'뭉찬3' 어쩌다벤져스, 안정환·김남일과 스페셜 A매치 뛴 소감
JT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뭉쳐야 찬다 3'의 '어쩌다벤져스'가 안정환 김남일과 스페셜 A매치를 뛰어본 소감을 밝힌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3'에서는 '어쩌다벤져스'의 테크니컬 디렉터로 이름을 올린 박항서가 특별한 훈련을 시작한다.

이번 훈련은 히딩크표 훈련처럼 5 대 5 대결 방식이지만 반대 전환이 키포인트로 박항서의 코칭 효과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이준이를 향한 박항서의 1 대 1 집중 케어가 이목을 집중시킨다. 박항서는 수비에 막혀 반대 전환에 실패한 이준이에게 방법을 알려주는가 하면 상대가 앞에 있을 때 돌파하는 방법을 전수하는 등 열정을 불태운다. 박항서의 코칭을 받은 이준이는 본 경기에서 '어쩌다벤져스'의 손흥민급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지난 네덜란드 스페셜 A매치는 2002년 축구 영웅 히딩크와 박항서가 감독과 코치로, 안정환과 김남일이 선수로 함께한 바 있다. 이에 '어쩌다벤져스' 선수들이 승리의 주역 안정환, 김남일과 경기를 뛴 소감을 밝힌다. 허민호는 "레전드 두 분이 들어오시니까 판이 확 바뀌더라"고 말하고, 박제언은 "필드 레슨 받는 느낌이었다"고 털어놓는다.

또한 김남일이 김현우의 결승골을 어시스트하며 '진공청소기'의 위력을 보여준 바. 김현우는 당시를 회상하며 김남일의 명품 크로스에 감탄한다. 김남일은 평소에는 김현우가 작아 보였지만 "그 상황에 김현우만 보이는 거다, 달덩이처럼"이라며 서로 칭찬을 주고받아 훈훈함을 더한다.


더불어 MC 김성주가 박항서에게 안정환과 김남일을 제외하고 스페셜 A매치에 투입된 '어쩌다벤져스' 선수 중 누가 원픽이냐고 질문한다. 결승골은 김현우, 동점골은 이준이가 기록한 상황에서 박항서의 마음을 사로잡은 선수는 누구일지 본 방송이 궁금해진다.

'뭉쳐야 찬다 3'는 이날 오후 7시5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