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정 "나영석 PD는 여우…'윤식당'은 노인학대"

입력 2024.01.26 14:54수정 2024.01.26 14:54
윤여정 "나영석 PD는 여우…'윤식당'은 노인학대" [N인터뷰]
윤여정 / CJ ENM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도그데이즈' 윤여정이 '꽃보다 누나' '윤식당' 등을 통해 호흡을 맞춘 나영석 PD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6일 서울 종로구 삼청동의 한 카페에서는 영화 '도그데이즈'(감독 김덕민) 주연 윤여정의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인터뷰에서는 윤여정이 나영석 PD의 '나불나불'에 출연했다는 소식이 언급됐다. 나영석 PD에 대한 애정이 느껴진다고 하자 윤여정은 "사랑하진 않는다, 나영석 PD는 여우"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윤여정은 이어 "너무 오래 봤으니까 너무 편안하다"며 "나영석 PD가 날 캐스팅하기 위해 쏟은 노력을 이루 말할 수 없다"고 밝혔다. 이어 "온 정성을 기울여서 해달라고 애를 썼다"며 "거기서 많은 점수를 땄다, 그래서 제가 '꽃보다 누나'라는 걸 처음 나가게 됐다, 미운 정 고운 정 다 들었다"고도 했다.

'나불나불' 촬영 비화에 대해서는 "와인 마시면서 너무 수다를 떨었다"며 "걱정말라고 잘 찍었다고 하는데 큰일 났다, 이게 공과 사가 구분이 안 되더라"고도 토로했다.


나영석 PD와 또 예능을 할 계획이 있냐는 질문에는 "아니"라고 답한 뒤 "'윤식당'을 자꾸 하라 그랬는데 내가 노인 학대에 걸린다고 했다"며 "그걸 가짜로 찍을 수 없지 않나, 내가 다 해야 하니까"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우리 작은 아들한테 '엄마 건강을 생각해서 자기네가 삼가하고 있다'고 해서 우리 아들이감동을 받았다더라, 그 말도 다 계산했을 것"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부모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스토리를 그린 영화로 오는 2월7일 개봉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