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 남편' 이이경, 개과천선? '놀뭐' 살림꾼 변신

입력 2024.01.26 13:54수정 2024.01.26 13:54
'쓰레기 남편' 이이경, 개과천선? '놀뭐' 살림꾼 변신 [N컷]
MBC '놀면 뭐하니?'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놀면 뭐하니?' 이이경이 드라마 속 '쓰레기 남편'과는 180도 다른 살림꾼 면모를 선보인다.

27일 오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우이동으로 선행 포상 휴가를 떠나는 '착한 일 주식회사' 직원들 유재석-하하-김선행(김종민)-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 중 이이경은 요리에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내 관심을 모은다. 팀원들이 다 함께 먹을 점심 식사를 위해 요리에 앞장서는 모습을 보이는 것.

공개된 사진 속 이이경은 유재석, 하하의 앞에서 기세 좋게 요리를 하고 있다. 단발 머리를 찰랑거리며 이이경은 각종 재료를 다듬고 있다. 양념을 손의 감각으로 만들고, 능숙하게 칼솜씨를 뽐내는 이이경의 모습에서 살림꾼 포스가 뿜어져 나와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이 모습은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속 '쓰레기 남편' 박민환과는 전혀 다른 모습이기에 웃음을 유발한다. '쓰레기 남편'으로 몰입한 이이경의 분노 유발 연기에 시청자들은 "이이경 예능 해서 정말 다행"이라는 반응을 쏟아내기도 한 바. 요리에 열심인 이이경의 모습이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개과천선한 '쓰레기 남편' 이이경의 모습은 27일 오후 6시25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