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8기 영숙 "망했어" 서럽게 오열…반전 예고편 공개

입력 2024.01.26 10:36수정 2024.01.26 10:35
'나는솔로' 18기 영숙 "망했어" 서럽게 오열…반전 예고편 공개
SBS플러스, EN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는 솔로' 18기에서 또 한 번의 반전이 벌어진다.

SBS플러스·ENA '나는 솔로'는 오는 31일 방송을 앞두고 영숙마저 오열한 '솔로나라 18번지'의 소름 돋는 반전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 상철은 "내 스타일 뽑아야지"라고 어필하고, 영숙은 "나도 내 스타일이라서 뽑았어"라고 상철의 말에 맞장구친다. 심지어 영숙은 운전대를 잡은 상철에게 다정하게 음료수까지 먹여주는 등 전에 없이 적극적인 모습으로 변화를 보여준다.

정숙에게 '1순위'라고 어필하고도 현숙을 향한 미련을 떨치지 못했던 영호는 "이제 꼬시면 어떡해!"라고 귀엽게 항의한다. 영호의 귀여운 어필에 현숙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반면 영수는 "말한 것처럼 어떻게 결정을 해야 하는 거야, 지금"이라고 말하며 깊은 고민에 빠지고, 곧이어 '솔로나라 18번지'는 솔로녀들의 선택으로 새로운 데이트에 돌입한다.

솔로녀들은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원하는 솔로남들이 서 있는 차량 앞으로 걸어간다. 이때 데프콘은 예상치 못한 결과를 확인한 듯 "어? 어?"라면서 점차 경악한 표정을 짓는다.
심지어 영숙은 "망했어"라며 서러운 표정으로 눈물을 펑펑 쏟고, 영수는 미간을 깊게 찌푸린다. 영숙마저 오열한 '솔로나라 18번지'에 무슨 상황이 벌어진 것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