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X형사' 박지현 "형사 역할 위해 7kg 증량…원래 털털해"

입력 2024.01.23 15:03수정 2024.01.23 15:03
'재벌X형사' 박지현 "형사 역할 위해 7kg 증량…원래 털털해" [N현장]
배우 박지현이 23일 서울 양천구 목동SBS에서 열린 SBS 새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재벌X형사'(극본 김바다/연출 김재홍)는 철부지 재벌 3세가 강력팀 형사(안보현 분)가 되어 보여주는 '돈에는 돈, 빽에는 빽' 플렉스(FLEX) 수사기를 그린 작품이다. 2024.1.23/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로 눈도장을 찍은 배우 박지현이 '재벌X형사'를 통해 새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 (극본 김바다/연출 김재홍) 제작발표회가 23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 사옥에서 진행됐다. 행사에는 배우 안보현, 박지현, 강상준, 김신비 정가희, 김재홍 감독이 참석했다.

극 중에서 강력계 팀장 이강현 역을 맡은 박지현은 "살을 증량했다. 여성 형사 팀장이라고 하기에는 왜소해보인다고 감독 작가님이 말씀해주셔서 살을 7㎏ 증량을 했다,초반 스틸과 비교해보면 촬영하면서 굉장히 많이 쪘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액션을 처음 도전해보는 거여서 노력이 많이 필요했다"라며 "액션스쿨을 자주 갔고 (이)강현이 싸움을 잘하는 모습을 표현하기 위핸 표정 연기와 포스 연구를 많이 했다"라고 액션을 위해 노력했음을 알렸다.

그는 전작인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재벌집 맏며느리 역으로 우아하고 고상한 모습을 보여줬다면 이번 '재벌X형사'에서 털털한 강력계 팀장으로 돌아왔다.
박지현은 "'재벌집 막내아들' 뿐만 아니라 그 전 캐릭터들이 차갑고 도시적인 캐릭터들이었다"라며 "사실 (우아한 캐릭터는)제 성격과는 거리가 상당한 캐릭터다, 털털하면서 제 성격과 비슷한 점이 있는 캐릭터를 맡게 됐다. 그게 진솔한 모습이니 매력적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재벌X형사'는 철부지 재벌3세가 강력팀 형사가 되어 보여주는 수사물로 오는 26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