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미남' 김종국 "새해 목표는 근육량 늘리기"…남다른 운동 열정

입력 2024.01.23 11:30수정 2024.01.23 11:30
'맥미남' 김종국 "새해 목표는 근육량 늘리기"…남다른 운동 열정
김종국/ 사진제공=더라이프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김종국이 새해에도 운동에 대한 남다른 의지를 불태웠다.

23일 오전 더라이프 채널 오리지널 예능 '메이크 미남'(MAKE미남/이하 '맥미남')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박현우 CP를 비롯해 김종국, 솔라, 기우쌤이 참석해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김종국은 '맥미남'에 출연을 결정한 이유에 대해 "예전부터 메이크오버 프로그램을 좋아했다"라며 "또 제가 일이라는 생각보다는 기대감 있는 프로그램을 좋아해서, 일이 아닌 순수한 리액션을 보여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생각했고, 또 프로그램이 잘 될 것 같아 출연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요즘에는 변화를 짧게 보여주는 숏츠도 유행이기 때문에 그런 시청층을 타깃으로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김종국은 새해 계획에 대해 "새해에는 강도 높은 운동을 해서 근육량을 늘리고 싶다"라며 "운동에도 변화를 주면서 즐거움을 찾으려는 생각을 하고 있다"라고 운동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드러냈다.


이에 사회를 보고 있던 윤형빈은 "노래는 안 하시나요"라고 물었고, 김종국은 "노래도 해야죠"라고 멋쩍게 웃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맥미남'은 외모 등에 고민이 있는 남성이 사연을 받아 의학∙패션∙뷰티 전문가들이 모여 맞춤형으로 문제를 해결해주는 솔루션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오후 8시10분에 LG헬로비전과 더라이프, KBS Joy에서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