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母 "며느리 전화도 안받아" 불만에 심하은 "나도 그동안..."

입력 2024.01.23 08:11수정 2024.01.23 13:53
이천수 母 "며느리 전화도 안받아" 불만에 심하은 "나도 그동안..."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이천수 어머니 희야 여사와 그의 아내 심하은이 고부 갈등을 빚는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서는 이천수가 희야 여사의 부름에 봉사 공연장에 동행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어 이천수는 얼떨결에 무대에 올라 노래까지 부르게 돼 난처해한다.

희야 여사는 공연 후 이천수에게 "다른 집 며느리들은 공연 보러 오더라"며 "하은이에게는 먼저 전화해도 안 받는다"고 며느리에 대한 불만을 털어놓는다.

마음이 무거워진 이천수는 집으로 돌아와 심하은에게 엄마한테 잘하라며 화를 낸다. 이에 그동안 쌓인 게 많았던 심하은 또한 "나도 그동안 우리 어머니니까 참고 산 거야"라며 폭발하고 만다. 이천수는 중심을 잘 지키라는 심하은의 말에 과부하가 오자 "두 사람 때문에 죽을 것 같다"며 집을 박차고 나가 분위기는 더욱 살벌해진다.

이천수는 특단의 조치를 취하고자 심하은을 무작정 데리고 본가를 찾는다. 이천수는 "나 통해서 이야기하지 말고 당사자들끼리 직접 하라"며 대화의 장을 마련한다. 그러나 소통의 부재로 인한 오해들만 속속 터져 나오면서 결국 심하은은 눈물을 보인다.


희야 여사와 심하은은 제대로 된 대화도 못 해보고 상황만 악화된다. 이에 두 사람의 고부 갈등이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살림남'은 오는 24일부터 1시간 빠른 오후 8시5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