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반상회' 김선영 "반장 부담스럽지만…책임감 있게 최선 다하고자"

입력 2024.01.22 15:25수정 2024.01.22 15:25
'배우반상회' 김선영 "반장 부담스럽지만…책임감 있게 최선 다하고자" [N현장]
사진=JTBC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김선영이 '배우반상회'에서 반장을 맡은 소감을 밝혔다.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배우반상회' 제작발표회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열렸다. 행사에는 손창우 CP, 정종욱 PD, 배우 김선영, 조한철, 차청화, 김지석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김선영은 "배우로서 예능할 시간이 없어서 못했다, 예능 감독, 작가님과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에 이야기해보니 정말 다르더라"라며 "콘셉트와 관계없이 좋았다, 첫날 바로 한다고 했다, 제 마음속에 새로운 인연, 기회에 대한 바람이 있었는데 친구를 만나서 좋았다"라고 했다.

'배우반상회'에서 반장을 맡은 김선영은 "반장인지 모르고 갔는데 작가님이 반장이라고 알려주셨다"라며 "굉장히 부담스러웠다, 반장은 일단 책임감이 있어야하고 팀원을 사랑하고 거짓말을 하면 안된다, 술도 자주 마시자고 해야한다, 그런 면에서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배우들이 아지트에 모여 이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멤버십 리얼 버라이어티 '배우반상회'는 오는 23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