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도 눈물도 없이' 하연주 "정찬과 로맨스, 전 작품에서 시아버지였는데…"

입력 2024.01.22 11:58수정 2024.01.22 11:58
'피도 눈물도 없이' 하연주 "정찬과 로맨스, 전 작품에서 시아버지였는데…"
사진=KBS


'피도 눈물도 없이' 하연주 "정찬과 로맨스, 전 작품에서 시아버지였는데…"
사진=KBS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정찬이 하연주와 로맨스 때문에 '피도 눈물도 없이'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22일 오전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피도 눈물도 없이'(극본 김경희/연출 김신일 최정은)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이소연, 하연주, 오창석, 장세현, 정찬, 박신우 그리고 김신일 감독이 참석했다.

극 중에서 YJ그룹 대표 윤이철 역을 맡은 정찬은 '피도 눈물도 없이' 선택 이유로 하연주와 호흡을 꼽았다. 그는 "십여년간 상대방 배우가 연상이었다, 십여년 만에 서현진씨 이후로 하연주씨가 상대역이라고 해서 낼름 하겠다고 해서 나왔다. 로맨스가 있어서 (출연의) 가장 큰 이유"라고 말했다.

보람 복지재단의 대표이자 윤이철의 아내인 배도은 역을 맡은 하연주는 "전 작품에서 시아버님이었는데 이번에는 로맨스가 있다"라고 '꼬인 족보'를 이야기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서로 호흡에 대해 정찬은 "하연주씨가 겉으로는 맹해보이지만 스마트하다"라며 "이번에 또 다른 성장과 발전적인 모습을 배우로서 많이 보여줘서 귀감이 된다, 제 나이 정도 되면 정체가 오는데 하연주의 연기를 볼 때마다 많은 에너지를 줘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이에 하연주는 "이철과 정말 많이 붙는데 정찬 선배님이 아니면 힘들지 않나 싶었다"라고 해 서로 좋았던 호흡을 이야기했다.

한편 '피도 눈물도 없이'는 어린 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헤어진 자매가 운명의 소용돌이 속에서 다시 만나 파국으로 치닫는 비극적인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22일 오후 7시50분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