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6세 연하 김태현, 항암 치료 때 먼저 삭발하고 내 머리 깎아줘"

입력 2024.01.22 09:49수정 2024.01.22 09:49
서정희 "♥6세 연하 김태현, 항암 치료 때 먼저 삭발하고 내 머리 깎아줘"
사진=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방송인 서정희가 6세 연하 남자친구이자 건축가 김태현 대표와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절친 토큐멘터리-4인용식탁'(이하 '4인용식탁')에는 데뷔 45년차 방송인 서정희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서정희는 광진구에 위치한 직접 지은 자택을 공개한다. 총 3층으로 이루어진 서정희의 집은 디자인부터 시공 과정, 인테리어까지 서정희의 손길이 안 닿은 곳이 없을 정도로 남다른 인테리어 감각과 살림 백단 노하우까지 고스란히 담겼다.

새 출발 기념 집들이 파티에는 '내 안의 그대', '혼자가 아닌 나' 등의 히트곡을 남긴 27년 차 가수 서영은, 변호사 겸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서정희의 딸 서동주, 그리고 '미녀들의 수다' 출신 방송인 에바 포피엘이 초대됐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서정희의 6살 연하 남자친구, 건축가 김태현 대표가 함께 자리한다. 약 25년 전 서정희의 가족들과 먼저 인연을 쌓았던 김태현, 이후 서정희 어머니의 소개로 처음 만나고, 함께 일을 시작하며 사랑을 키워온 러브 스토리를 모두 공개한다.

서정희는 2022년 발병한 유방암 투병 당시를 회상하며, 유방 전절제 수술을 받고 이어 유방 재건술까지의 전 과정까지 담담히 털어놓는다. 또한 "항암 치료로 머리카락이 한 움큼씩 빠져 크게 상심했을 때, 김태현이 먼저 삭발을 하고 직접 머리를 깎아주었다"라며 남자친구의 진심 어린 사랑으로 유방암을 이겨낸 사연을 밝혀 진한 감동을 전한다. 이에 딸 서동주는 "엄마가 나보다 아저씨(김태현)한테 의지를 많이 했다"라며 "잘 이겨내줬다, (엄마지만) 대견한 마음이 들었다"라며 당시 심정을 밝힌다.


서정희는 27살에 결혼해 32살에 이혼한 딸 서동주에게 "엄마랑 딸이 둘 다 이혼한다는 것을 용납하기 힘들었다, 딸 입장에서 생각하기보다 내 입장에서만 생각했던 것 같다"라며 미안한 마음을 털어놓는다. 한편 서동주는 "이혼 후 안 해본 것들을 마음껏 해봤다, 이제는 안정을 찾고 싶다"라며 이혼의 아픔을 건강하게 이겨 냈음은 물론 재혼에 대한 희망까지 내비쳐 모두의 응원을 받는다.

한편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식탁'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1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