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딸 이수민과 덤덤한 신부입장 연습…'상남자' 김국진도 눈물

입력 2024.01.22 09:09수정 2024.01.22 09:08
이용식, 딸 이수민과 덤덤한 신부입장 연습…'상남자' 김국진도 눈물
TV조선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조선의 사랑꾼'에서 '국가대표 딸바보' 이용식이 딸 이수민의 '신부입장'을 연습하며 만감이 교차하는 심경을 드러낸다.

22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이수민 원혁 커플이 4월 결혼을 앞두고 본격적인 웨딩 투어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방송에 앞서 제작진이 선보인 선공개 영상에서는 웨딩홀을 방문한 이용식이 딸 이수민의 손을 잡고 꽤나 먼 거리의 버진 로드를 함께 걸어보기로 했다. 하지만 한때 이수민이 '남자친구'라는 말을 입에 올리기만 해도 불편해 하던 이용식은 눈물 없이 담담한 표정으로 한 걸음씩 옮기는 등 놀랍도록 차분해진 모습을 보였다.

이용식은 "지금 내가 단련하는 시기 같다"며 "결혼식장에서 기쁜 날 눈물 안 흘리려고 단련하는 것 같아"라고 밝혔다. 하지만 오히려 옆에 있던 이수민이 울 것 같은 표정을 지었고, 하객 없이 텅 빈 웨딩홀을 걷는 두 사람을 본 김국진도 "사람이 없으니 이상해"라며 눈시울을 붉히기 시작했다.

김국진이 뜻밖의 눈물을 쏟자 최성국은 "형님, 왜 그러세요?"라며 당황했고, 김지민까지 울기 시작해 현장은 "왜 울어 이거 뭐야"라는 목소리로 채워졌다.
결국 김국진은 "아니 거기 사람 좀 채우세요!"라며 괜히 버럭 하기 시작했고, 최성국은 "거의 매주 우세요"라며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상남자' 김국진이 눈물 흘리게 한 이용식의 이별 준비 과정은 어땠을지 본 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

'조선의 사랑꾼'은 이날 오후 10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