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치마 속에 손 넣은 남성, 항의하자 하는 말이... 황당

입력 2024.01.20 08:27수정 2024.01.20 10:34
여성 치마 속에 손 넣은 남성, 항의하자 하는 말이... 황당
지난해 12월 전북 익산의 한 술집에서 한 남성이 여 직원 치마속에 손(붉은 원)을 집어넣고 있다. (jtbc 갈무리) ⓒ 뉴스1


(서울=뉴스1) 박태훈 선임기자 = 술집 종업원과 여사장을 잇따라 성추행하고도 도리어 "뭔 잘못이냐"며 배를 내민 남성이 검찰조사를 받고 있다.

전북 익산에서 주점을 운영하고 있는 여사장 A씨는 지난해 12월 자신의 영업소에서 일어난 어이없는 일을 20일 JTBC '사건반장'에 CCTV 영상과 함께 제보했다.

영상을 보면 한 남성이 테이블 정리를 돕던 여 종업원의 엉덩이를 툭 치더니 슬쩍 손을 치마 속으로 집어넣었다.

이에 놀란 직원이 남성의 손을 뿌리치고 자리를 피했다.

직원의 말을 듣고 사실 관계를 확인하기 위해 온 A씨에게도 이 남성은 손을 뻗어 성추행했다.

A씨가 항의하자 이 남성은 '내가 뭘 했다고 이러냐'며 도리어 화를 내면서 '경찰 친구를 부르겠다'며 전화를 거는 척했다.

A씨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남성의 신분과 사건 경위를 파악한 뒤 귀가조치시켰다.

이후 이 남성을 성추행 등의 혐의로 고소한 A씨는 증거물로 자신의 바지를 제출했다. 바지에선 남성의 지문이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정식으로 사건화하자 이 남성은 아는 이들을 보내 CCTV 영상을 확인한 뒤 이를 빼내 가려 했고 새벽에 불쑥 가게로 찾아와 '내 가정이 깨지게 생겼다' '없던 일로 하자'며 생떼를 부리기까지 했다.

A씨는 "이 남성이 '술집 여자 만지는 게 어떠냐'는 식으로 떠들고 다닌다"며 "지역사회가 좁아 소문이 두렵다"고 하소연했다.

경찰은 해당 남성을 기소의견을 달아 검찰로 넘겨 검찰이 사건을 들여다보고 있는 중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