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하정우, 하객 1000명 모인 결혼식 비용 다 내줘"

입력 2024.01.19 10:14수정 2024.01.19 10:14
황보라 "하정우, 하객 1000명 모인 결혼식 비용 다 내줘"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황보라가 '통 큰' 시아주버님 하정우를 자랑했다.

오는 22일 오후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 이수민 가족과 '예비 사위' 원혁이 웨딩홀 투어를 떠난다. 이수민의 엄마 김외선씨는 "아빠 하객들이 많으니까 웨딩홀이 아빠 맘에도 들었으면 좋겠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를 본 김국진은 "이용식 선배님은 후배든 선배든 다들 좋아하시는 분이라, 웬만한 웨딩홀에서는 그 지인들을 다 수용 못할 것 같은데"라며 벌써부터 결혼식 걱정을 시작했다. 하지만 이날 구경한 웨딩홀 역시 메인 홀 수용 인원이 740명에 달하는 거대한 장소였다.

이에 황보라는 "제 결혼식에 1000명이 넘게 와서 웨딩홀 1, 2층을 다 대관했다"고 돌아봤다. 김지민이 "하긴 시아버님인 김용건 선생님 지인에, 하정우 씨 지인에"라며 고개를 끄덕이자, 황보라는 "그런데 저는 결혼식 비용을 내주신 분이 있다, 시아주버님이 통크게 내주셨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황보라는 "(시아주버님이 남편에게) 전날 그러셨대요, '형이 뭘 해주면 좋겠냐'고"라며 "그런데 남편이 계속 '없다'고 말을 안 했더니 '형이 결혼식 비용 내주겠다'고 하셨다더라"라고 이야기를 이어갔다. 하정우의 통 큰 '플렉스'에 김국진, 최성국, 김지민은 "대단하다, 엄청나네"라며 놀라워했다.

한편 황보라의 결혼식 못지 않게 많은 하객들로 붐빌 예정인 이수민-원혁 커플의 결혼식 장소와 그곳에서 벌어진 또다른 사건들은 오는 22일 오후 10시 '조선의 사랑꾼' 27회에서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