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개그콘서트' 출격…후배 코미디언들 지원 사격

입력 2024.01.19 08:01수정 2024.01.19 08:01
박명수, '개그콘서트' 출격…후배 코미디언들 지원 사격
KBS 2TV '개그콘서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코미디언 박명수가 '개그콘서트'에 떴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는 박명수가 '니퉁의 인간극장'과 '소통와 말자 할매'에 등장해 후배 코미디언들을 지원 사격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명수는 '니퉁의 인간극장' 코너에 깜짝 등장해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관객들이 즉석에서 제안한 단어로 자타공인 'N행시' 장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소통왕 말자 할매'에선 박명수가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로 등장해 관객들의 고민 해결에 나섰다. 그런데 또 다른 소통 전문가가 박명수의 시간을 방해한다. 박명수를 자극한 또 다른 소통 전문가의 정체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한 '개그콘서트'는 지난주 '심곡파출소'에 이어 새로운 코너 '호위무사'가 큰웃음을 예약했다.
홍현호, 이창윤, 강주원, 송영길, 정승환, 김병욱, 김성원이 출연하는 새 코너 '호위무사'는 자신을 지켜줄 호위무사가 필요한 '왕' 홍현호와 그의 속을 뒤집어놓는 개성 강한 호위무사들의 이야기를 담은 코너다.

또 e스포츠계의 레전드 캐스터 전용준과 월드클래스 프로게이머 페이커를 패러디한 '전용기'와 '페이크'가 '봉숭아학당'의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해 신선한 웃음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25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