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지 '홍김동전', 비보 제작 가능성? 송은이 "제목 바꿔야지"

입력 2024.01.18 14:07수정 2024.01.18 14:07
폐지 '홍김동전', 비보 제작 가능성? 송은이 "제목 바꿔야지"
KBS 2TV '홍김동전'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홍김동전' 종영을 맞아 홍진경, 조세호, 주우재, 우영의 어머니가 멤버들과 제작진에게 감사인사를 전한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홍김동전'은 조금 이른 '추석 특집'으로 진행된다. 한가위 대 명절을 맞아 가장 가까운 가족에게 명절 잔소리를 들어야 하는 '인당수로 향하는 컨베이어 밸트' 미션이 진행되어 멤버들을 긴장시킨다.

미션이 시작되자 그동안 입수 전문이었던 홍진경은 입수 복장으로 환복부터 해 웃음을 자아낸다. 첫 스타트는 조세호가 끊는다.
한참을 고민하던 조세호는 엄마한테 전화를 걸고 엄마로부터 미션 잔소리를 들어야 컨베이어 벨트가 멈추게 되는 순간. 그런데 뜻밖의 상황에서 멤버들 모두를 감동시켰다고.

조세호와 통화를 하던 조세호의 어머니가 '홍김동전' 촬영이라는 사실을 듣고 멤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것. 조세호의 어머니는 "좋아하는 프로였는데 너무 아쉽고 나중에 기회 되면 내가 밥 한번 사고 싶어요, 덕분에 즐거웠고 행복했습니다"라고 전해 모든 멤버들을 뭉클하게 만든다.

이어 전화 통화한 멤버들의 어머니들은 저마다 "우영이 좀 바꿔주세요", "우재 좀 바꿔주세요"라면서 모든 멤버가 아들, 딸인 양 안아주고 다독여준 것. 이에 멤버들은 너나 할 것 없이 울컥하고 만다고.

이 가운데 전화 통화를 하던 송은이는 비보 제작 가능성에 대해 "비보에서 제작하게 되면 프로그램 제목을 바꿔야지"라더니 '송김동전'과 '송김홍전'을 제안했다는 후문이어서 사업가 송은이의 빅딜이 성사될 수 있을지, 송은이의 제안에 홍진경이 어떤 반응을 보냈을지 관심을 치솟게 한다.

한편 '홍김동전'은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로 70회 종영되며, 마지막회는 18일 오후 8시3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