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남자 버전 제작 확정…올해 하반기 방송

입력 2024.01.18 10:09수정 2024.01.18 10:09
'현역가왕' 남자 버전 제작 확정…올해 하반기 방송
MBN '현역가왕' 포스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현역가왕'의 남자 버전이 제작된다.

18일 MBN '현역가왕' 측은 "2024년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대한민국 남자 트로트 현역 중 원톱을 가리기 위한 '현역가왕' 남자 버전 출격을 제작한다"라고 밝혔다.

'현역가왕'은 '트로트 한일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로트 가수 톱7을 뽑는 트로트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남자 버전 제작은 회를 거듭할수록 '현역가왕'에 쏟아지는 시청자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여성 트로트 가수처럼 남성 트로트 현역들이 한 무대에 서는 모습도 궁금하다"는 뜨거운 요청에 부응한 결정이다.


특히 대한민국 남자 트로트 현역 가수들로는 대한민국 트로트계 포문을 열고 부흥기를 일으킨 1세대 레전드 가수들을 비롯해 트로트 장르로 세대를 아우른 2세대 가수들, 새로운 '뉴 트로트'에 대한 가능성을 연 3세대 가수 등 가슴 뛰는 걸출한 초대형 국민 트로트 가수들이 위풍당당한 위상을 드러내고 있다.

과연 '현역가왕' 남자 버전에는 어떤 대한민국 대표 남자 현역 가수들이 등장하게 될지, 초심으로 돌아가 자존심을 내려놓고 역량을 겨룰 '남자 판 현역들의 고래 싸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현역가왕'이 8회 동안 단 한 번도 꺾인 적 없는 상승세를 이어가며 많은 사랑과 응원을 받고 있어 감사하다"라며 "'현역가왕' 남성 현역 버전은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본격 참가 지원을 받을 예정이다, 여자 현역과는 또 다른 파워와 매력으로 시청자를 매료할 '현역가왕' 남자 버전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