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지민, 신병교육 마치고 손편지…"정국에 의지 많이 해"

입력 2024.01.18 08:29수정 2024.01.18 08:29
BTS 지민, 신병교육 마치고 손편지…"정국에 의지 많이 해"
방탄소년단 지민(왼쪽), 정국(방탄소년단 SNS)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지민과 정국이 훈련소를 수료하고 소감을 밝혔다.

지민은 지난 17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 계정을 통해 "아미에게"라며 자필 손편지를 게재했다.

자필 손편지에서 지민은 "아미 여러분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내일이면 훈련소에서 수료하는 날"이라며 "한 달 조금 넘는 시간이 지나가고 있는데 길게 느껴질 때도 있고 옆에 정국이가 있다 보니 빠르게 지나갈 때도 있는 것 같다"고 적었다.

이어 "긴 시간이 아니었지만 여러분들이 벌써부터 정말 많이 보고 싶다"며 "멤버들이랑은 공중전화하면서 안부 물으며 지내고 있고, 정국이도 열심히 군생활 하면서 지내고 있다, 훈련 생활을 너무 잘해서 애들이 다 '역시 정국이 형'이라 한다, 붙어 있으면서 의지도 많이 하고 힘이 되어가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그러면서 "곧 자대로 갈 텐데 가서도 적응 잘해서 잘 지내보도록 하겠다"라며 "우리 아미 여러분들도 감기 조심하고 아프지 말고 밥 잘 챙겨 먹고 좋은 생각만 하고 있어달라, 자대 가서도 편지하겠다, 사랑한다"라며 팬사랑을 드러냈다.

정국도 이날 위버스를 통해 "단결"이라는 짧은 글을 올리며 훈련소를 수료한 소감을 전했다.

지민과 정국은 지난 17일 제5보병사단 신병교육대 수료식에 참석했다. 또한 두 사람은 제5보병사단에 자대 배치를 받고 남은 1년5개월 간의 군 생활을 이어가게 된다.

특히 두 사람이 자대 배치된 제5보병사단은 앞서 입대해 조교로 복무 중인 진이 있는 만큼, 세 사람은 같은 사단에서 군 생활을 함께 하게 됐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일곱 멤버 전원은 현재 군 복무를 이행하고 있다.
지난해 12월에는 RM, 뷔, 지민, 정국이 현역 입대했다. 이에 앞서 맏형 진은 지난 2022년 12월, 제이홉은 지난해 4월 각각 입대해 현재 조교로 복무 중이다. 지난해 9월에는 슈가가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 의무 이행에 나섰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