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홍, '마스크걸' 은퇴설 농담에 "'LTNS'가 복귀작" 너스레

입력 2024.01.17 14:58수정 2024.01.17 14:58
안재홍, '마스크걸' 은퇴설 농담에 "'LTNS'가 복귀작" 너스레 [N현장]
배우 안재홍이 17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LTNS'는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이솜 분)과 사무엘(안재홍 분)이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이다. 2024.1.17/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안재홍이 'LTNS'를 통해 생활연기의 끝을 보여주겠다고 했다.

17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LTNS'(극본·연출 임대형 전고운) 제작발표회에서 배우들은 각 상대를 만난 소감을 전했다.

이솜은 "상대가 안재홍이라 너무 좋았다"라며 "좋은 배우이자 동료를 이렇게 빨리 만나는 게 가능할까, 오빠가 부담스러워서 안 한다고 하면 어쩌지 했는데 오빠여서 다행"이라고 했다.

안재홍은 '마스크걸'로 은퇴설이 돌았다는 박경림의 농담에 "'LTNS'가 복귀작"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이솜과 호흡을 맞출 수 있어 감사했다, 멋진 배우와 멋진 장면을 만들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안재홍은 'LTNS'를 통해 생활연기의 끝을 보여줬다는 반응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했다.

한편 'LTNS'는 짠한 현실에 관계마저 소원해진 부부 우진(이솜 분)과 사무엘(안재홍 분)이 돈을 벌기 위해 불륜 커플들의 뒤를 쫓으며 일어나는 예측불허 고자극 불륜 추적 활극이다. 총 6부작으로, 19일 낮 12시 1~2회가 처음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