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안정환, 연애 시절 하루도 빠짐없이 모닝콜 해줘"

입력 2024.01.17 09:59수정 2024.01.17 09:59
이혜원 "♥안정환, 연애 시절 하루도 빠짐없이 모닝콜 해줘"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이혜원이 남편 안정환과의 연애 시절을 회상헀다.

오는 19일 오후 9시30분 방송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에서는 김혜련, 스테펜이 노르웨이 수도 오슬로에서의 일상을 소개하는 한편, 네팔에서 K-웨딩 스튜디오를 운영 중인 김나희, 아시스 부부가 '네팔 전통 결혼식' 출장 촬영을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최근 녹화에서 첫 주자로 나선 김혜련, 스테펜 부부는 부부의 연을 맺게 된 사연을 털어놓았다. 김혜련은 "노르웨이로 교환학생을 왔다가 한국으로 돌아간 뒤, 스테펜의 노련한 '밀당'에 낚여 장거리 연애를 시작했다"라며 "스테펜이 매일 아침 모닝콜을 해줬다, 5년의 연애 끝에 2022년 노르웨이에서 결혼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혜원도 "우리 남편도 연애 시절 하루도 빠짐없이 모닝콜을 해줬다"라고 자랑해 '사랑꾼' 안정환의 어깨를 으쓱하게 만들어싿.

잠시 후, 김혜련은 남편과 함께 식사를 하다가 "노르웨이에서 두 번째 겨울을 보내면서 꼭 하고 싶은 전통 액티비티가 있다"면서 북유럽 사람들의 취미인 '아이스 배스'(ice bath)를 제안했다. 추위를 많이 탄다는 남편 스테펜이 바로 기겁을 했지만, 다음 날 부부는 친구들과 함께 오슬로의 도심 속 아이스 배스 스폿에 도착했다. 한겨울에 수영복 차림으로 아이스 배스에 도전한 이들은 차디찬 바닷물에 발을 담그고, 얼마 후 "이걸 왜 하는지"라며 탄식을 내뱉는다.
과연 노르웨이 부부가 체감온도 '영하 15도'의 날씨 속에서 아이스 배스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이들 부부의 아이스 배스 도전기를 지켜보던 이혜원은 "마치 우리 집 모습 같다"라며 "나는 도전하는 걸 즐기는 반면, 남편은 내가 하자고 여러 번 졸라야 겨우 끌려오는 편"이라고 푸념했다. 이에 유세윤은 "젊었을 때 너무 도전을 많이 해서 그런가 보다"라며 안정환을 감핬고, 안정환 또한 "평생을 도전해 와서, 도전 정신이 사라졌다"라고 맞장구쳐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