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세' 이연수 "최근 대시 받은 적 있다…결혼? 늦지 않았나 생각"

입력 2024.01.17 09:40수정 2024.01.17 09:40
'53세' 이연수 "최근 대시 받은 적 있다…결혼? 늦지 않았나 생각"
TV조선 '퍼펙트 라이프'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배우 이연수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TV조선(TV CHOSUN) '퍼펙트 라이프'에서는 '원조 CF 요정' 배우 이연수가 '분식집 사장님'으로 지내는 반전 근황을 전한다.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를 뽐내는 이연수의 CF 같은 일상이 공개된다. 이연수는 로망이었던 '전원주택 살이' 꿈을 이루기 위해 2022년 경기도 여주로 이사했다. 그는 "여주에 정착 후 전원생활이 무료했던 때가 있었다"며 "가수 김부용이 '요즘 떡볶이에 와인이 좋다'고 추천해 지난해 6월부터 분식집을 시작하게 됐다"고 분식집 사장님이 된 사연을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영상에서 이연수는 직접 운영하는 분식집에서 손님들을 맞이했다. 그는 "남자 손님이 70% 정도, 하루 대기만 50팀"이라며 맛집으로 대박 난 소식을 전했다. 이어 "혼자 오시는 남자분들 중 출장 다녀오는 길에 내 생각이 났다며 경주 빵, 특산물을 가져오거나 심지어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힘들어하셨던 친정엄마를 위한 선물까지 챙겨주셨다"라고 변함없이 먼 길을 찾아와 주는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연수는 넓은 마당이 있는 동화 같은 집에서 휴일 아침 모습을 공개했다. 아침부터 여배우 미모를 뽐내며 '아메리칸 스타일'로 가운을 걸친 채 우아하게 등장했다. 함께 마당에 나온 반려묘 미키와의 첫 만남 당시의 영상을 공개하며 미키와 둘이 전원생활을 함께하게 된 일화를 전했다.


MC 오지호가 미키와 둘이 지내는 이연수의 모습을 보며 "결혼 생각 없는지?" 궁금해 하자, 이연수는 "싱글들이 모인 프로그램을 6년 넘게 하다 보니 굳이 결혼해야 하나 했다, '늦지 않았나?' 생각이 들기도 한다"며 아쉬워했다. 이어 "최근 대시를 받은 적도 있다"면서 "한 번 빠지면 너무 푹 빠지는데, 그럴 때 나한테 나쁘게 한 친구들에 대한 상처가 있기도 하다"며 여전한 미모와 인기에도 불구하고 연애와 결혼을 망설이는 이유를 솔직하게 공개했다.

이연수의 일상은 17일 오후 8시 '퍼펙트 라이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