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형준 아내, 母 반대에 짐 싸서 가출한 일화 고백

입력 2024.01.15 23:16수정 2024.01.15 23:16
임형준 아내, 母 반대에 짐 싸서 가출한 일화 고백
SBS '동상이몽2'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임형준의 아내가 '동상이몽2'에서 어머니의 반대에 부딪혔던 일화를 고백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임형준-하세미 부부의 일상이 담겼다. 앞서 임형준은 13세 연하 하세미 부부와 재혼해 늦둥이 득녀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다.

이날 임형준은 결혼 생활의 큰 힘이 되어주는 장모님을 찾아갔다. 이어 처가에는 하세미 이모의 생일을 맞아 장모님과 처남, 이모, 이모의 시어머니 등이 함께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임형준은 "아내가 연애 초반에 짐을 싸서 우리 집에 온 적이 있다, 엄마랑 싸웠다고 하더라, 나 때문에 싸운 줄은 아예 몰랐다"라고 언급했다.
하세미는 당시, 어머니가 임형준의 나이, 결혼 유무를 듣고도 꾹 참았지만, 아이까지 있다는 사실에 "나가! 너 때문에 미치겠어!"라고 울분을 터뜨렸다고 전했다.

그러나 이후 하세미의 어머니는 딸의 진심에 결혼을 허락, 현재는 임형준의 든든한 지원군이 됐다고. 임형준은 장모님에게 "이자리를 빌려 너무 감사드린다", "정말 특별하신 분, 서운한 건 없다"라며 감사함과 미안함을 전했다.

한편 SBS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