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들의 쇼핑몰' 김혜준 "첫날부터 액션신, 하차 고민할 정도로 힘들어"

입력 2024.01.15 11:43수정 2024.01.15 11:43
'킬러들의 쇼핑몰' 김혜준 "첫날부터 액션신, 하차 고민할 정도로 힘들어" [N현장]
배우 김혜준이 15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서울 호텔에서 열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킬러들의 쇼핑몰'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정진만(이동욱 분)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정지안(김혜준 분)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 드라마다. 2024.1.15/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김혜준이 액션신으로 인해 하차를 고민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15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콘래드 서울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킬러들의 쇼핑몰'(극본 지호진, 이권/연출 이권, 노규엽) 제작발표회에서 김혜준은 액션신을 촬영할 당시 고충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혜준은 "첫날부터 액션신을 촬영했는데, 정말 하차를 고민할 정도로 너무 힘들었다"라며 "그러다가 '내가 해야겠다'라고 다 내려놓으면서 지안이가 됐다"라고 했다.


또한 서현우는 "많은 사람들이 고생을 많이 했는데, 나는 살아남는 게 목표라 액션 스쿨에서 구르는 연습을 많이 했다"라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한편 '킬러들의 쇼핑몰'은 삼촌 진만이 남긴 위험한 유산으로 인해 수상한 킬러들의 표적이 된 조카 지안의 생존기를 다룬 스타일리시 뉴웨이브 액션물이다. 17일 처음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