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가요계 원조 겨땀 등극…"이마·치아 빼고 다달라" 쿨한 성형 인정까지

입력 2024.01.15 08:33수정 2024.01.15 08:33
백지영, 가요계 원조 겨땀 등극…"이마·치아 빼고 다달라" 쿨한 성형 인정까지
E채널, 채널S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놀던 언니' 백지영이 '가요계 원조 겨땀'에 등극한다.

오는 16일 오후 8시40분 방송되는 E채널·채널S '놀던언니' 8회에서는 그간 방송에서 수차례 언급돼 '제6의 멤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백지영이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다.

'놀던언니' 멤버들은 마침내 성사된 '발라드 레전드' 백지영 영접에 단체로 절을 올리는가 하면, 신발까지 직접 벗겨 주며 '프로수발러'를 자처한다. 이후 언니들은 '백지영 노래방'을 개최, 역대급 히트곡을 자랑하는 백지영 따라잡기에 도전한다.

우선 첫 번째 주자로는 막내 초아가 등판한다. 초아는 백지영의 데뷔곡인 '부담'과 대표 댄스곡인 '대시'(Dash)를 연달아 선보인다. 백지영과 언니들의 환호 속에서 격정적인 무대를 꾸민 초아는 자리로 돌아온 뒤 촉촉한 '겨땀'으로 무대에서 불사른 열정을 인증한다. 이를 본 이지혜는 "사실 겨땀의 원조는 백지영"이라며 "싸이 이전에 백지영이 있었다, 난 그 겨땀을 어깨로 느낀 사람"이라고 폭로한다.

이에 백지영은 칭찬인지 헷갈리는 기습 폭로에 잠시 당황하다가, 이내 이지혜와 어깨동무를 하며 당시 상황을 직접 재현해 주위를 폭소케 한다. 이지혜는 "그 축축한 느낌으로 '이 언니, 참 열심히 사는구나'라는 걸 느끼고 배웠다"고 덧붙여 웃음을 더한다. 이에 나르샤는 "우리도 더 열심히 해야겠다"며 주먹을 불끈 쥔다.


그런가 하면 백지영은 이날 자신의 전성기 시절 영상을 보다가 솔직한 '본인 얼굴 품평회'를 해 언니들을 빵 터지게 만든다. 이지혜가 과거 라이브 영상을 보다 "지금이랑 얼굴이 조금 다르다"고 하자, 백지영이 "솔직하게 말해라. 뭐가 조금이냐? 난 누군지도 모르겠다"고 자폭하는 것. 급기야 "지금 이마하고 치아 말고는 다 다르다"고 셀프 품평해 현장을 초토화한다.

'놀던언니'는 이날 오후 8시4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