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8기 광수, 영자에 "숙소에 눕혀주고 싶다" 부담 백배 돌진

입력 2024.01.12 10:16수정 2024.01.12 10:16
'나는솔로' 18기 광수, 영자에 "숙소에 눕혀주고 싶다" 부담 백배 돌진
SBS플러스, ENA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는 솔로' 18기에서 '로맨스 변심 사태'가 예고됐다.

SBS플러스·ENA '나는 솔로'는 오는 17일 방송을 앞두고 폭풍 직진이 빚은 부작용이 속출하는 '솔로나라 18번지'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광수는 영자에게 "우리 그냥 지금 시작해 보면 되는 거잖아"라고 직진하고, 영자는 깜짝 놀란 듯 "헙!" 하면서 숨을 들이켠다. 광수의 거침없는 돌진에 MC 이이경은 "아, 이거 봐!"라고 경악하고, 송해나는 "아 그렇게까지 가면 안 돼요"라고 진지하게 조언한다.

그러나 광수는 한발 더 나아가 "여자 숙소에 눕혀주고 싶다"고 영자에게 속삭이는 것은 물론, 소파에 누워 잠을 청하려는 영자를 번쩍 들려는 시늉까지 한다. 이를 본 MC 송해나는 "아 큰일 났다"며 탄식한다.

심지어 광수는 "잘 만났으면 좋겠다는 이런 생각이 되게 많이 들었어, 어제도"라고 또 직진을 이어나간다. 그런 광수를 향해 영자는 '부담 백배' 표정으로 고개만 끄덕인다. 기류부터 달라진 영자의 리액션에 MC 데프콘은 "그만 해야 되는데"라고 광수를 향해 경고를 보낸다.

마침내 솔로남들의 첫 데이트 선택 기회가 다가오고 솔로녀들이 사뿐사뿐 걸어오는 가운데, 영수는 당황한 듯 누군가를 쳐다본다.
광수 역시 알 수 없는 표정을 짓는다. 과연 '솔로나라 18번지'에 어떤 반전이 벌어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나는 솔로'는 이날 오후 10시3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