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줘도 안가져" '솔로지옥3' 김규리, 막말 논란에 사과 "극한 상황 속 실수"

입력 2024.01.12 08:59수정 2024.01.12 08:58
"줘도 안가져" '솔로지옥3' 김규리, 막말 논란에 사과 "극한 상황 속 실수"
솔로지옥3 김규리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솔로지옥3' 김규리가 '막말'논란에 사과했다.

김규리는 11일 인스타그램에 '솔로지옥3'를 통해 많은 관심과 사랑, 우려와 비판까지 감사한 마음으로 받아들이고 있다면서 종영 소감을 남겼다.

김규리는 '솔로지옥' 촤영장에서 행복했던 시간과 추억에 대해 언급한 뒤 "마지막으로, 솔로지옥 3기를 마무리하며 저로 인해 기분이 좋지 못하셨을 많은 시청자분들께 사과의 말씀 올린다"라며 사과를 덧붙였다.

김규리는 "특정 상황과 인터뷰에서, 제 감정을 표현하는 부분에 있어 언행에 많은 경솔함이 있었다, 당시에도 방송을 본 후에도 저의 언행에 깊은 후회와 반성을 했다"라고 했다.

이어 "체력적으로 극한의 한계가 왔던 상황 속에서 처음 겪어보는 다양한 감정의 격동과 오고 가는 감정들, 또한 마음과 다르게 표현하는 스스로의 모습에 대한 실망감 등이 뒤엉켜 그 안에서 제가 스스로 마음을 성숙하게 조절하지 못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당사자분들과 당시에도 방송 이후에도 개인적으로 연락하여 진심으로 사과의 마음을 전했었고, 너무 감사하게도 오히려 저를 더 걱정하며 제 마음을 알아주었다, 하지만 시은이와 민우가 어떻게 느끼고 받아들였든 변명의 여지가 없는 저의 경솔한 실수였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의 진심과 상황이 무엇이었든 방송에서의 저의 모습으로 인해 시은이와 민우를 아껴주신 많은 팬분들과 솔로지옥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분들께 불쾌감을 드린 점 역시 다시 한 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이번 일을 통해 저를 돌아보고 깊이 반성하며 더 나은 사람으로 성장하는 기회로 삼아 매사에 더욱 성숙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했다.

최민우는 "누나 너무 고생했고 마음 고생 심했을텐데 앞으로 행복하자 누나"라는 댓글을 달았고, 유시은은 "언니 마음고생 많았을텐데 고생 많았어, 컨디션 잘 챙기고 내일 회식 때 봐"라며 김규리를 위로했다.

김규리는 지난 9일 최종회를 공개한 넷프릭스 연애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3' 출연자다.
그는 최민우와 러브라인을 그리던 중, 최민우가 유시은에게 마음이 향하는 것을 알고 분노했다.

그는 최민우와 이야기를 하러 온 유시은이 양해를 구하자 "응, 안돼"라고 답하는가 하면, 인터뷰에서도 "줘도 안 가질 거다"라며 격앙된 반응을 보였다. 이에 MC 덱스는 "저렇게 고자세로 이야기할 건 아니다, 나이도 알고 좀 안다고 해서 찍어 누르려고 한다"라고 지적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