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엉덩이 리프팅' 시술 받은 세 아이의 英 여성, 며칠 후에...

입력 2024.01.11 05:38수정 2024.01.11 14:43
'브라질 엉덩이 리프팅' 시술 받은 세 아이의 英 여성, 며칠 후에...
[서울=AP/뉴시스] 킴 카다시안 /사진=뉴시스

'브라질 엉덩이 리프팅' 시술 받은 세 아이의 英 여성, 며칠 후에...
'브라질 엉덩이 리프팅 수술'을 받은 지 며칠 뒤 사망한 영국 세 아이의 엄마 데미 아고글리아. [데미 페이스북 캡처]

[파이낸셜뉴스] 세 아이를 가진 영국의 한 여성이 터키에서 '브라질 엉덩이 리프팅(BBL)' 시술을 받고 얼마뒤 사망하는 일이 발생했다.

10일(현지시간) 영국 더선에 따르면 데미 아고글리아(26)는 터키 이스탄불에서 브라질의 엉덩이 리프팅 수술을 받은 지 며칠 만에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데미는 7개월 전에 막내 아들을 낳은 것으로 알려져 주변을 더욱 안타깝게 하고 있다.

매체에 따르면 데미는 수술을 받고 영국 맨체스터로 다시 돌아가기 몇 시간 전부터 몸 상태가 좋지 않았다고 한다. 의사들은 그녀를 집중치료실로 옮겼지만, 그녀는 결국 사망 선고를 받았다.

여동생 조지나는 추모 영상을 통해 "언니는 7개월 된 아기를 포함해 세 명의 어린 자녀를 두고 있다"며 "그런 위험한 수술을 절대 하지 말았어야 한다"고 말했다.

'브라질 엉덩이 리프트(BBL)' 수술은 킴 카다시안 같은 유명인들 덕분에 최근 몇년 사이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성형 수술 중 하나로 알려졌다.


영국에선 1만 파운드(약 1680만원) 비용이 들지만, 터키에선 3분의 1 가격인 3500파운드(588만원)만 있으면 이 수술을 받을 수 있다.

수술에는 실리콘 보형물을 삽입하거나, 신체 다른 부위의 지방을 빼서 주입하는 방법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높은 위험을 안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hsg@fnnews.com 한승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