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망쳐' 2차 티저 공개…풍자 녹화 도중 자리 이탈까지 담았다

입력 2024.01.10 11:32수정 2024.01.10 11:32
'도망쳐' 2차 티저 공개…풍자 녹화 도중 자리 이탈까지 담았다
MBC '도망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도망쳐: 손절 대행 서비스' 2차 티저가 공개됐다.

10일 MBC 새 예능 프로그램 '도망쳐: 손절 대행 서비스'(이하 '도망쳐') 측은 2차 티저 영상을 외부에 선보였다.

티저에서는 3MC 김구라, 김대호, 풍자의 '극대로' 반응이 눈길을 끈다. 더 깊어진 진실의 미간 김구라, 인상 가득 분노를 표출한 풍자 그리고 넋이 제대로 나간 김대호까지 평소 볼 수 없던 3MC의 반응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사연을 듣던 풍자는 녹화 도중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함께 있던 김구라와 김대호를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풍자를 자리에서 이탈하게 만든 역대급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정규편성을 맞아 새 단장을 마친 '도망쳐'의 스튜디오 현장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급스러운 와인바 분위기로 탈바꿈해 훨씬 더 아늑한 분위기를 뽐내며 사연자들이 편하게 고민을 털어놓을 수 있도록 최적화됐다. 새로운 스튜디오에서는 사연자가 블라인드 밖으로 나와 3MC를 직접 만난다고 한다. 사연자의 더욱 솔직한 고민과 진심 어린 3MC의 조언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MC와 사연자 사이를 가깝게 이어줄 '도망쳐'만의 특별한 ;시그니처 버튼' 도 공개됐다.
특히 풍자는 분노를 참지 못할 때 시그니처 버튼을 사용해 다른 출연진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새롭게 등장한 '시그니처 버튼'이 어떤 기능을 가졌는지도 궁금해진다.

헌편 '도망쳐'는 오는 22일 오후 9시 처음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