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소유진, 통통해 보이지만 실제로는…옆에 누워있으면 놀랄 정도"

입력 2024.01.09 10:03수정 2024.01.09 10:03
백종원 "♥소유진, 통통해 보이지만 실제로는…옆에 누워있으면 놀랄 정도"
유튜브 채널 '백종원' 영상 갈무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요식사업가 백종원이 아내인 배우 소유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백종원'에는 '4트 만에 피자 주문 성공했습니다, 사장님 좀 나와 봐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영상 속에는 백종원이 자신의 피자 가맹점을 찾아 피자를 먹는 모습이 담겼다. 백종원은 피자 가맹점의 로고 속 귀여운 캐릭터를 두고 "캐릭터는 나다"라며 "내가 어렸을 때는 생각보다 살이 안 쪘다"라고 자랑했다.

백종원은 그러면서 "제 실물 보고 매일 팀원분들이 놀라시는데 (제가) 화면에서는 20% 정도 부하게 나온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살짝 화면에 통통하게 나오는 여자 연예인이 실물이 예쁘다"라며 "대표적인 케이스가 소유진이다"라고 아내 소유진을 언급하며 팔불출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백종원은 또한 "소유진을 보면 약간 통통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죽는다"라며 "눈 떴을 때 옆에 누워 있으면 깜짝 놀란다"라고 아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백종원은 지난 2013년 소유진과 결혼식을 올려 결혼 생활을 이어오고 있다. 자녀로는 1남2녀를 두고 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