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 박민영, 동창회서 첫사랑 이기광과 재회…송하윤 당황

입력 2024.01.08 15:46수정 2024.01.08 15:46
'내남결' 박민영, 동창회서 첫사랑 이기광과 재회…송하윤 당황 [N컷]
tv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이 첫사랑 이기광과 동창회에서 조우한다.

8일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극본 신유담/ 연출 박원국 한진선) 3회에서는 흑역사를 역사로 뒤바꿀 강지원(박민영 분)의 동창회가 그려진다.

지난 주 방송에서 정수민(송하윤 분)은 동창회가 있다는 것을 숨긴 채 주말에 강지원을 동창회 장소인 '고슬정'으로 불러냈다. 고등학생 시절 따돌림을 당했던 강지원은 1회차 인생에서 정수민의 이 같은 계략에 휘말려 무방비 상태로 동창회를 방문했다가, 결국 흑역사를 생성했다. 이를 기억해 낸 강지원은 이 약속에 응해야 할지 말지 고민하고 있는 상황.

더불어 유지혁(나인우 분) 역시 강지원과 정수민의 대화에서 두 사람의 고등학교 동창회가 열린다는 것을 캐치해냈고, 이에 두 사람의 동창인 셰프 백은호(이기광 분)를 직접 찾아가기까지 해 무슨 일을 벌이고 있는 것인지 궁금하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에는 화려하게 변신한 모습으로 동창회 현장에 등장한 강지원이 모두의 뜨거운 시선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상황이 담겼다. 화장실에 숨어 있던 과거와는 달리 동창들 사이에 서서 여유로운 표정으로 미소까지 짓는 강지원의 당당한 모습은 정수민의 설계에 더 이상 당해주지 않는 통쾌한 전개를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뒤이어 등장한 백은호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0년 만에 마주 선 첫사랑, 강지원와 백은호 사이에는 미묘한 기류도 흐르고 있다. 두 사람은 과거 오해로 이어지지 못하고 각자의 짝사랑으로 관계가 끝났다. 이 모든 것을 지켜보고 있는 정수민의 놀란 표정과 흔들리는 눈빛까지 포착돼 과연 이날 동창회 현장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난 것인지 호기심을 더욱 커지고 있다.


이처럼 갑작스러운 첫사랑의 등장으로 때아닌 핑크빛 바람까지 불어온 강지원의 2회차 인생이 더욱 다이내믹해질 전망이다. 또한 앞으로 본격적인 백은호 캐릭터의 서사를 풀어나갈 이기광의 활약도 더욱 기대된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이날 오후 8시5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