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찬3' 히딩크와 만남 일주일 앞두고 위기? 안정환 "짚을게 너무 많아" 의미심장

입력 2024.01.07 16:55수정 2024.01.07 16:55
'뭉찬3' 히딩크와 만남 일주일 앞두고 위기? 안정환 "짚을게 너무 많아" 의미심장
JT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뭉쳐야 찬다3' 안정환 감독이 히딩크 감독과의 만남을 일주일 남겨두고 예상치 못한 위기에 처한다.

7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3'에서는 네덜란드 출정을 앞둔 '어쩌다벤져스'의 마지막 평가전이 펼쳐진다. 특히 경기를 지켜본 안정환 감독이 "짚을 게 너무 많아서 할 얘기가 없다"는 의미심장한 발언을 남겨 긴장감을 더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파 속에 네덜란드 대비 마지막 평가전이 진행된다. 평가전은 '어쩌다벤져스'가 바라던 'FC SUN'과의 리벤지 매치로 치러진다. 'FC SUN'은 시즌2에서 '어쩌다벤져스'에게 공식 경기 사상 최다 실점을 안겨준 최강팀으로 두 팀의 재회가 흥미를 더한다.

'어쩌다벤져스'는 9개월 전 'FC SUN'과 맞붙었던 장소, 똑같은 포메이션으로 출격을 준비한다. 그동안 축구 실력 향상은 물론 이해도도 높아진 만큼, 지난번의 패배를 되갚는 '어쩌다벤져스' 선수들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김남일 내셔널 코치는 세트피스 상황에서 상대 선수를 맨투맨 수비할 것을 강조한다. 맨투맨을 놓치는 경우 "감독님한테 말해서 바로 교체할 것"이라고 경고해 선수들을 각성하게 만든다.

그뿐만 아니라 'FC SUN'과의 경기 전, 김남일 내셔널 코치가 '어쩌다벤져스'에게 태클에 대해 전수한다.
이에 실전에서 발휘될 김남일표 태클 훈련의 성과가 호기심을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추운 날씨로 인한 변수는 경기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뭉쳐야 찬다 3'는 이날 오후 7시50분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