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슬기♥유현철, 재혼 앞두고 재정 상태 오픈 "얼마 모았어?"

입력 2024.01.07 09:18수정 2024.01.07 09:18
김슬기♥유현철, 재혼 앞두고 재정 상태 오픈 "얼마 모았어?"
TV조선 '조선의 사랑꾼'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돌싱'끼리 재혼을 준비 중인 김슬기, 유현철이 각자의 재정 상태를 공개한다.

8일 오후 방송된 TV조선(TV CHOSUN)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김슬기, 유현철이 두 사람의 새 보금자리가 될 신축 아파트 마련을 앞두고 서로의 재정상태에 대해 얘기를 나눈다. 선공개 영상에선 유현철이 김슬기에게 "내가 자기의 자산이나 연봉, 능력이 얼만지 모르잖아, 그런 걸 우리가 이제는 얘기해야 되지 않을까"라고 어렵게 입을 열었다.

이에 김슬기는 "오빤 지금 쓸 수 있는 현금이 얼마야?"라고 물었고, 이를 지켜보던 황보라는 "심장 떨린다"며 숨을 죽였다. 김슬기에게 대답을 한 뒤 유현철 역시 "자기 얼마 모았어?"라고 단도직입적으로 질문을 던졌고, 김슬기는 "나? 현실적으로 내가 바로 쓸 수 있는 건"이라며 말을 이어갔다.

긴장감 가득한 '자산 공개' 현장을 지켜보던 최성국은 "우리 아내는 아직도 내가 얼마를 버는지 몰라요"라며 "난 오픈 안하는 게 맞다고 본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하지만 김지민은 "평생 함께 살 사람인데?"라며 의아해 했고, 김국진은 "난 반만 오픈하는 게 맞다고 생각해"라고 또다른 의견을 냈다.
그러자 김지민은 "그럼 우리가 '곱하기 2'해서 생각하면 되겠네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강수지는 김국진을 향해 "여기, 김슬기-유현철 커플도 반만 하라고요? 이땐 오픈해서 같이 헤쳐 나가야지"라고 타박했다.

김슬기-유현철 커플의 '재정상태 공개의 날'은 8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조선의 사랑꾼' 25회에서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