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기원, 부부싸움 고백 "11세 연하 아내, 술좋아해…새벽 1시 귀가 어겨 다툼"

입력 2024.01.07 09:15수정 2024.01.07 09:15
윤기원, 부부싸움 고백 "11세 연하 아내, 술좋아해…새벽 1시 귀가 어겨 다툼"
MBN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속풀이쇼 동치미' 윤기원이 11세 연하의 아내와 재혼 후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가운데 뜻밖의 부부싸움에 대해 고백했다.

지난 6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이하 '동치미')에서는 윤기원을 비롯해 요리연구가 이혜정, 가수 김세환, 방송인 신재은이 '당신, 올해는 달라질 수 있어?'라는 주제로 새해에는 배우자의 달라진 모습을 기대하는 속풀이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성향이 다른 부부 이야기로 토크 꽃이 피어난 가운데 MC 최은경이 "아내분에게 혹시 신혼인데도 걸린다 하는 부분이 있나"라며 새신랑 윤기원에게 질문을 던졌다.

윤기원은 지난해 11세 연하의 아내 이주현과 새 가정을 꾸렸다. 이에 윤기원은 "아내가 인맥이 넓은데 술도 좋아한다"며 "가끔 술자리를 가지면 늦게 들어와서 제가 만나면서 자제 좀 하라고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윤기원은 "귀가시간을 새벽 1시 정도로 협의했는데 아내가 약속을 어기는 것 때문에 많이 싸웠다"며 "아내가 집에 들어오면 반겨주는데 한 번은 늦게 온 아내를 모른척했더니 아내가 서운하다고 했다"고 아내와의 말다툼 일화를 밝혔다.

윤기원은 같은 이유로 싸우다 결국 막말까지 해봤다며 "계속 이런 식으로 가면 안 되겠다 싶어 이제는 아내를 이해하기로 했다, 아내도 조심해서 일찍 들어오려고 노력한다"고 현명한 해결책으로 더욱 돈독해진 부부 사이를 전하며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

한편 '동치미'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