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주, 올해 임신까지? 타로 결과 '욕정·잉태·프러포즈'

입력 2024.01.07 07:00수정 2024.01.07 07:00
박진주, 올해 임신까지? 타로 결과 '욕정·잉태·프러포즈' [RE:TV]
MBC '놀면 뭐하니?'


(서울=뉴스1) 강현명 기자 = 박진주의 타로 결과가 '결혼'을 암시하며 눈길을 끌었다.

6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장효종, 왕종석/작가 최혜정)에서는 2024년 새해를 맞아 멤버들이 신년 운세를 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타로 마스터 송이지가 새해를 맞아 멤버들마다의 운세를 전했다. 박진주는 연애운을 보겠다며 설레는 마음으로 타로 전문가 앞에 앉았다. 이에 하하와 유재석은 "너 너무 앞으로 나와 있는거 아니냐", "너 왜 이렇게 적극적이냐"며 연애운에 적극적인 박진주를 놀렸다.

송이지는 박진주가 뽑은 타로카드를 보며 "욕정의 카드"라고 했다. 이에 유재석은 "얘 욕정 장난 아니다"라고 덧붙이며 타로 해석에 공감했다. 이어 송이지는 박진주에게 "욕정이 가득 차 있다", "조만간 포텐이 터질 것 같다"고 하며 박진주의 카드를 해석했고 이를 들은 주우재는 "야 인마, 너 조심해"라고 박진주에게 호통을 쳐 웃음을 유발했다.

뒤이어 송이지는 박진주에게 "올해 하반기에 잉태의 카드가 있다"며 멤버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이 카드가 "홍현희 선배님 임신했을 때 뽑은 카드"라고 하며 "연애운을 보는데 잉태 카드가 나와서 진땀이 난다"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송이지는 "이런 게 나왔을 때 이어서 결혼운을 봐야할 것 같다"며 박진주의 결혼운까지 봐주겠다고 했다.

결혼운을 보기 위해 박진주가 다시 두 장의 카드를 뽑았다. 박진주의 카드를 본 송이지는 "프러포즈의 카드가 나왔다"며 탄식을 내뱉었다.
이를 들은 하하는 "그만해!"라고 소리를 질렀고 주우재는 "이거 방송 못 나간다"며 결과에 대한 충격을 표했다. 그럼에도 송이지는 박진주에게 "결혼운의 기운이 너무 강하게 들어왔다"며 "바로 어떤 상대를 만나면 결혼을 전제로 하는 인연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욕정, 잉태, 프러포즈의 카드를 뽑은 박진주는 "다 조심해"라고 경고를 날리며 웃음을 샀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