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대상 후보 전현무에 "내 수상 소감 좀 봐줘" 대폭소

입력 2024.01.06 00:08수정 2024.01.06 00:08
기안84, 대상 후보 전현무에 "내 수상 소감 좀 봐줘" 대폭소
MBC '나 혼자 산다'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기안84가 전현무에게 대상 수상 소감을 봐 달라고 부탁해 웃음을 샀다.

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2023 MBC 연예대상 뒷이야기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기안84가 남다른 포스를 풍기며 등장했다. 그는 "대상 후보에 제가 올라가니까 무게감이 다르다"라면서 "이게 제 인생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인가 싶기도 하고 만감이 교차하고 부담도 된다"라고 속내를 고백했다.

특히 기안84는 시상식이 시작되기 전 MC를 맡은 전현무를 찾아갔다. 그는 "미안해요"라는 말부터 꺼냈다. 이에 전현무가 "왜? 네가 (대상) 받게 돼서? 나 아직 기대하고 있어"라며 농을 던졌다.

기안84는 전현무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그는 인터뷰를 통해 "제가 형한테 의지를 많이 한다. 형이 실제로 똑똑하지 않냐. '나혼산'을 잠깐 나갔다 오기도 했는데 신의 경지 같더라. 모든 걸 해탈한 것 같았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는 형이 제일 웃기고 배울 것도 많고 어른 같다.
의지가 많이 되니까 수상 소감을 늘 형한테 먼저 보여주게 되더라"라고 고백했다.

유력한 대상 후보인 기안84가 이번에도 수상 소감을 봐 달라고 부탁하자 전현무가 배꼽을 잡았다. 그는 "같이 대상 후보인 사람한테 네 소감을 봐 달라고?"라며 폭소해 큰 웃음을 줬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