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유튜브 토크쇼 '헬스클럽' 오픈…첫 게스트 블핑 지수

입력 2024.01.05 10:27수정 2024.01.05 10:27
혜리, 유튜브 토크쇼 '헬스클럽' 오픈…첫 게스트 블핑 지수
사진=유튜브 채널 '혜리'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혜리가 새로운 콘텐츠인 '혤스클럽'을 오픈하는 가운데 첫 번째 게스트로 절친인 지수가 출연한다.

지난 4일 유튜브 채널 '혜리'를 통해 혜리의 토크쇼 '혤스클럽'(Hyells Club)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티저 공개 전부터 혜리의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블랙핑크 지수, (여자)아이들 미연과 관련된 질문을 제보받으며 팬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콘텐츠가 드디어 베일을 벗은 것.

이날 공개된 영상은 '유튜브를 한지 어느덧 4년이 되었다, 그동안 제 일상을 많이 보여드렸는데 늘 브이로그만 하긴 좀 아쉽더라, 그래서 새로운 콘텐츠로 인사드리려고 한다'라는 자막으로 시작됐다. 이어 혜리는 제작진과의 회의에서 "저는 술을 잘 못 마신다, 그래서 '칵테일을 같이 만들면서 토크를 해보면 어떨까?' 생각했다"라고 아이디어를 냈다.

이날 공개된 첫 번째 게스트는 블랙핑크의 지수로 눈길을 모았다.
티저에는 "저는 저만 본다, '과거의 나보다 잘해야지'라고 생각한다"라는 지수의 명언과 함께 "오 멋있어"라며 리액션을 펼치는 혜리의 모습이 그려졌다. 평소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진 두 사람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혜리의 토크쇼 '혤스클럽'은 혜리의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게스트와 관련된 질문을 받고, 이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이어 나가는 소통형 토크쇼로 5일 오후 6시 처음 공개된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