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솔사계' 옥순 특집, '짝' 출연자 나왔다…"부모님 모셨으면"

입력 2024.01.05 05:30수정 2024.01.05 05:30
'나솔사계' 옥순 특집, '짝' 출연자 나왔다…"부모님 모셨으면" [RE:TV]
SBS Plus '나솔사계' 캡처


'나솔사계' 옥순 특집, '짝' 출연자 나왔다…"부모님 모셨으면" [RE:TV]
SBS Plus '나솔사계' 캡처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나솔사계' 옥순 특집에 '짝' 출연자가 출격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Plus,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는 '나는 솔로' 네 명의 옥순이 모인 가운데 10여 년 전 화제를 모았던 '짝' 출연자들이 나와 놀라움을 선사했다.

'나는 솔로' 7, 9, 11, 14기 옥순은 어떤 남자들이 출연할 지 궁금해 했다. 모두가 '나는 솔로' 출연진을 떠올렸지만 뜻밖의 상황이 펼쳐졌다. 전혀 모르는 얼굴이 등장한 것.

범상치 않은 외모로 등장한 첫 번째 남성은 '짝' 5기 출신이었다. 당시 자유로운 연애관을 가진 것으로 화제를 모았던 그는 여전히 독특한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는 사전 인터뷰를 하기 위해 제작진을 만나 "오랜만에 뵈니까 이상하다. 10년 넘어서 나이가 든 걸 보니까 뭔가 뭉클하다"라며 속내를 털어놨다.

이어 제작진이 아직 솔로인 이유를 물었다. 그는 "뭔가 귀찮다. 진짜 여자친구가 생기면 뭔가 귀찮더라. 나가기도 싫다. 그러니까 오래 못 만난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다.

"여전히 휴대전화에 (여자 연락처) 1000명 있냐"라는 질문도 받았다. '짝' 출연 당시 그는 "여자 만나는 게 취미다. 우울할 때 전화 통화를 해야 한다"라고 해 화제를 모았었다.

이에 대해 그는 "다 정리하고 한 100명 있나? 연락처 다 삭제했다. 이제는 (새로운 여성의 전화번호) 저장 자체를 안 한다"라고 고백했다.

특히 "이제 진짜 결혼할 여자를 찾는다. 그런데 여자들이 싫어하는 게 저한테 있나 보다"라더니 "저는 결혼식을 하기 싫다. 결혼하면 부모님을 모시고 살고 싶다.
그걸 말하면 다들 혼자 살아야겠다고 얘기한다"라며 솔직히 털어놔 놀라움을 안겼다.

이밖에도 '짝'에서 주목받았던 남자 출연자들이 다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6기 해병대 출신 직진남 5호, 훤칠한 외모였지만 늘 누워 있던 18기 7호, 29기 중 유독 붙임성이 좋았던 3호가 나온 가운데 이들이 네 명의 옥순과 어떤 인연을 만들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재배포 금지